메뉴 닫기

두뇌비타민

비타민F, 얼마나 알아? ‘알파-리놀렌산’과 ‘감마-리놀렌산’

두뇌비타민

비타민B1은 두뇌에 에너지를 공급하고 눈의 피로를 풀어준다.   두뇌 등 에너지 소모에 좋은 비타민 B1, B6, B12함량을 보강햇다. 비타민 B 학술 정보 확인이 가능한 비타민 B 학술 이야기는 월 2회 업데이트 되며 신경・두뇌 기능과 비타민 B, 통증과 비타민 B, 대사 면역과 비타민 B, 약물 복용과 비타민 B 등으로 구분돼 있다.

꽁치와 대구에 들어있는 DHA는 암기력이 절실한 수험생들의 두뇌회전에 도움이 된다고 덧붙였다. 비타민, 엽산, 칼륨, 칼슘 등 다양한 영양성분이 들어있다. 경주 아화전통국수는. 새송이버섯은 비타민이 풍부해 피부 개선에 큰 효과가 있다.

두뇌비타민

특히 호두에 다량 함유돼 두뇌활동에 도움을 주는 불포화지방산과 항산화 영양소인 비타민E 성분으로 수험생들이 입맛은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연구에 따르면 비타민 D를 많이 섭취하면 약한 우울증 증상을 경감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뇌 발달에 필요한 비타민 A, 미네랄, 비타민 B군도 많아서 두뇌활동을 활발하게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정식품의 ‘베지밀 5060 시니어두유’는 중년의 건강을 위해 영양 성분을 강화한 시니어 맞춤 두유로 뼈 건강에 좋은 칼슘과 칼슘 흡수를 돕는 비타민D, 두뇌 건강에 좋은 오메가-3 등을 함유하고 있다. 두뇌개발을 위해서는 비타민E, 오메가3, 두뇌로 영양분을 잘 실어나르기 위한 포도당을 함께 섭취해주어야 하며, 어느 하나에 치중하기 보다는 이들을 골고루 섭취해야 한다.

두뇌비타민 수용성 비타민B군에 속하는 비타민B1은 두뇌와 신경 기능 유지에 효능이 있는 영양소로, 탄수화물 대사에 관여해 뇌와 신경 세포에 에너지를 공급해주고 기억력과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오리온의 닥터유 에너지바 트리플베리도 비타민D가 들어있어 주목받고 있다. 특히 ‘비타민B12’는 두뇌의 노화를 억제하고 신경 조직을 튼튼하게 만드는 영양소로, 기억력 개선과 치매 예방 효과가 있다.

한 달여 남은 수능 기간에는 특히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는 음식을 먹는 것이 도움이 되는데 비타민 B1과 철분이 풍부한 돼지고기는 피로회복에 좋으며, 두뇌로 산소를 운반하는 데 탁월하다. 두유는 뼈 건강에 좋은 칼슘과 칼슘 흡수를 돕는 비타민D, 두뇌 건강에 좋은 오메가-3 등을 함유해 중년의 신체 활력과 건강증진에 도움을 준다.

유한양행 ‘메가트루 포커스’는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현대인에게 적합한 고함량 기능성 비타민이다. 이 영양소는 특히 두뇌와 신경 건강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