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두부김치레시피

얌무의 술안주 요리! 두부김치 만들기 / Tofu and kimchi / 얌무 yammoo

두부김치레시피

‘살림 9단의 만물상’에서 10월 제철 밥상 레시피가 공개됐다. 대중문화부 ‘집밥백선생’에 소개된 다양한 두부 요리가 화제다. 돼지고기가 살짝 익으면 김치를 넣고 3~4분 정도 더 볶아준다.

대파 한 단으로 만드는 이보은 명품 대파김치찜 황금레시피 재료: 배추김치, 제철 대파, 두부, 멸치액젓 대파는 4cm로 썰어주고 대파의 흰 부분은 양념이 잘 배게 가운데 칼집을 넣는다. 긴 삼겹살 2줄을 후라이팬에 굽는다. MBC 100g에 약 84kcal하는 두부 칼로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백종원의 ’10분 두부김치’ 요리가 눈길을 끕니다.

두부김치레시피

생방송 종료까지 10분이 남자 두부김치 레시피까지 공개했다. MBC 김장김치 담그는 법이 화제인가운데 백종원의 ’10분 두부김치’ 요리가 눈길을 끕니다. 삼겹살이 노릇하게 구워지면 가위로 잘라둔다.

두부김치 레시피는 아래와 같다.

두부김치레시피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마파두부 두부김치 레시피 공개 ⓒ MBC 백종원이 마파두부와 두부김치를 선보였다. 냄비에 약간의 기름을 두른 후 돼지고기를 넣어 2분 정도 볶아준다. 지난 27일 방송된 케이블TV tvN ‘집밥 백선생’에서는 백종원이 두부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공개했다.

이날 백종원은 “방송을 보니 볶음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았다”고 말하며 초간단 김치밥을 소개했다. ‘2TV 생생정보’ 두부김치의 황금레시피가 공개됐다. 고소한 두부와 매콤한 김치의 조화가 매력적인 ‘두부김치’를 오늘의 레시피에서 만들어 본다.

■ 이보은 ‘대파김치찜’ 레시피 -재료: 대파 5~8대, 묵은 김치 2쪽또는 큰 것 1쪽, 두부 1모, 멸치액젓 1/3컵 -양념장 재료: 쌀뜨물 3컵, 고춧가루 4스푼 <대파김치찜 만드는 법> 대파는 먹기 좋게 5cm 크기로 자른다. 들기름두부김치 들기름굴비구이 참기름산적샐러드 등 추석음식이 화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