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두부새우젓국레시피

시원 칼칼한맛에 손이 절로가는 둥근호박새우젓찌개끓이기 끓이는법

두부새우젓국레시피

이어 소유진은 뭇국에 새우젓을 넣어 감칠맛을 더한 무젓국 레시피를 공개했다. 다음은 양배추 만능 쌈장 레시피와 양배추 저염 물김치 레시피이다. 맛가루 레시피를 공개한다.

<양배추 만능 쌈장 레시피> 양배추. 고춧가루 물에 감자죽 2컵, 새우젓 국물 6큰 술, 국 간장 3큰 술, 매실 청 5큰 술을 넣는다. ‘국, 찌개’는 물론 ‘무침, 볶음’까지 뚝딱, 모든 요리를 혈관 보약으로. 두부 반 모는 큼직하게 썰어 넣고 약한 불에 5분간 더 끓인다. 술 마신 다음날 먹는 두부탕… 90이 넘어서도 애주가인 할아 버지의. 마지막에 새우젓으로 간을 맞춘다.

두부새우젓국레시피

간마늘로 간하고 애호박 고추 두부넣고 고춧가루도 취향껏 넣고 대파로 마무리^^ #보글보글#밥도둑#소여사레시피”이다. ③ 다진 마늘 1숟가락을 넣는다. 5 그릇에 ④를 담고 ②의 메밀묵을 얹는다.

4 ③에 ①의 대파, 홍고추, 청양고추와 고춧가루, 다진 마늘을 넣어 한소끔 더 끓인다. 감자, 두부, 홍고추를 넣고 국간장, 소금, 새우젓을 넣어 간을 맞춘다. 두부가 들어가지만 백종원 레시피와의 좀 더 공정한 비교를 위해 여기서는 뺐다.

두부새우젓국레시피 더불어 찌개 맛을 좌우하는 국물 내기와 소문난 찌개 맛집도 함께 소개한다. 마지막으로 계란물을 넣고 잘 퍼지도록 저어주면 완성된다. 등의 레시피를 설명한다.

– 백종원 레시피 ① 쌀뜨물에 고기 한 줌을 넣고 끓인다. ② 끓이다가 김치 한 줌을 넣는다.

<만능 매운장 레시피> 고추장 5국자, 새우젓국 5국자, 청주 5숟갈, 매실청 5숟갈, 소금 1작은술, 고춧가루 1국자, 다진마늘 크게 1숟갈 설탕 1작은술, 두부, 청양 고춧가루 1작은술을 넣는다. – 애호박볶음 : 5cm 두께, 반달모양으로 썬 애호박을 볼에 담고 새우젓과 함께 버무린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