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딱좋아청인

171228 07 청인해우 1228

딱좋아청인

 주딱좋아청인 박세준회장은 지난 12월 30일 연말연시를 맞아 용산역 부근에서 소외된 노숙자들을 위한 배식봉사를 펼쳤다. 러시아산 녹용과 홍삼을 발효한 ‘딱좋아청인’으로 유명한 주힐링바이오에서 가정의 달을 맞이 4월. 수험생에 딱 좋다"고 덧붙였다. 대상을 받은 기업인은 권우혁 리드카 대표, 김성대 민물장어양식수협 조합장, 박세준 딱좋아청인 회장 등 10명입니다.

9번 개혁국민신당은 ‘딱 좋아’라며 TV광고로 얼굴을 익힌 청인靑人 박세준 공동대표가 비례대표 1번으로 역시 지역구보다 비례대표 진출을 목표한다. 이날 행사에서 딱좋아청인 박세준회장은 일일 강사로 나서 건강특강을 했다. 박 대표는 박태환 선수를 비롯한 이날 참석한 배우들에게 주힐링바이오의 대표제품 천연 유산균 ‘청인’을 전달하며 더 건강하게 활동하라고 응원했다.

딱좋아청인

 TV 광고에서 딱좋아로 유명한 국내산 유산균을 생산하는 주힐링바이오가 회사명을 주딱좋아 청인으로 개명한다고 19일 밝혔다. 내외빈, 뷰티&미용인, 연예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행사는 한국웨딩협회회장 청담김미숙웨딩에서 드레스, 청인딱좋아ㆍVT 화장품ㆍ휘트니스0 머슬마니아 가르시니아 등 많은 분들의 협찬이 송년회를 빛냈다. 이날 ‘스타의 밤’ 시상식 관계자는 "TV광고 "딱 좋아!"로 이름을 알린 ㈜힐링바이오 박세준회장이 장내 생태계. 브랜드인 ‘청인’을 출시해 선보이고 있다.

힐링바이오 ‘딱 좋아’로 유명한 힐링바이오 박세준 회장이 말하는 올바른 유산균 섭취방법에 대하여 들어본다.  식물성 토종유산균 ‘딱좋아’로 유명한 주딱좋아청인의 박세준 회장이 21일 신용산역 인근 노숙자들에게 무료 식사를 제공했다.  식물성 토종유산균 ‘딱좋아’로 유명한 주딱좋아청인의 박세준 회장은 21일 신용산역 근처에서 노숙자들에게 식사를 제공했다.

딱좋아청인 ‘딱좋아 청인’에서 만든 토종유산균을 통해 건강할 때 건강을 지키자는 메시지를 앞세워 행사장을 찾은 약사의 눈을 사로잡았다.  딱좋아로 유명한 주. 수험생에 딱 좋다"고 덧붙였다. 이밖에 세자매피아니스트유소선, 유혜선, 유애진와 오키나와흑울금회장 김두형, 힐링바이오 딱좋아청인회장 박세준등 여러곳에서 이웃사랑 실천에 동참했다.

현대의학의 아버지라 불리는 히포크라테스는 ‘인간은 태어날 때부터 몸속에 100명의 명의를 지니고 있다’고 말했다. 청인 힐링바이오에서는 이번 신제품 4종 출시를 기념하여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농가에 ‘딱좋아! 청인’ 제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박 회장은 건강이 최고의 자산이고 여성으로서 어머니로서 어떻게 가족의 건강을 지킬 수 있는지를 강의했다.  기대수명이 백세로 접어들면서 백세시대가 재앙이 아닌 축복이 되려면 재정이상으로 건강도 중요하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