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딸기막걸리

봄 향기 가득한 ‘딸기 막걸리’

딸기막걸리

딸기 폼을 올린 꿀 설기, 홈메이드 딸기 고추장을 곁들인 애호박전, 막걸리 크림 딸기 에클레어 등 딸기와 사용한 한식 스타일의 창의적인 아이템을 준비했다. 설탕 300ml를 넣는다. 딸기 폼을 올린 꿀 설기, 홈메이드 딸기 고추장을 곁들인 애호박전, 막걸리 크림 딸기 에클레어 등은 기존에 찾아보기 어려웠던 디저트들이다.

특히 딸기 폼을 올린 꿀 설기, 홈메이드 딸기 고추장을 곁들인 애호박전, 막걸리 크림 딸기 에클레어와 곁들인 한식 스타일의 창의적인 아이템이 눈에 띈다. 미니찹쌀떡이 들어간 인절미 아이스크림과 소르베 스타일의 과일 아이스크림도 인기다. 연콩국수와 연밥, 연잎떡과 연막걸리, 연아이스크림, 딸기 토마토 주스 등 다양한 먹거리가 준비되어 있으며, 다양한 동네 농산물 장터도 함께 열린다.

딸기막걸리

전국 팔도의 막걸리를 비롯해 블루베리 크림 막걸리, 딸기 리코타 치즈 막걸리와 같은 이색 막걸리를 접할 수 있다. 벌써 SNS에서는 비주얼만으로도 화제다. 최근에는 딸기막걸리를 출시해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인터컨티넨탈 제공 딸기 폼을 올린 꿀 설기, 홈메이드 딸기 고추장을 곁들인 애호박전, 막걸리 크림 딸기 에클레어 등은 기존에 찾아보기 어려웠던 디저트들이다. 축제장에서는 연 콩국수, 연밥, 연잎 떡, 연 막걸리, 연 아이스크림, 딸기와 토마토 주스 등의 다양한 먹거리도 만날 수 있다. 파크하얏트 딸기 애프터눈티 세트 딸기 폼거품을 올린 꿀 설기, 홈메이드 딸기 고추장을 곁들인 애호박전, 막걸리 크림 딸기 에클레어 등이 그 주인공이다.

딸기막걸리 연콩국수와 연밥, 연잎떡과 연막걸리, 연아이스크림, 딸기 토마토 주스 등 다양한 먹거리가 준비되어 있으며, 다양한 동네 농산물 장터도 함께 열린다. 잘 씻어 물기를 뺀 딸기에 생 막걸리를 부어 조물조물 으깨준다이 때 종초를 사용할 경우, 두 달 만에 1년 발효된 식초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딸기 폼을 올린 꿀 설기, 홈메이드 딸기 고추장을 곁들인 애호박전, 막걸리 크림 딸기 에클레어 등 딸기와 사용한 한식 스타일의 창의적인 아이템이 눈에 띈다.

잘 씻어 물기를 뺀 딸기 1kg에 생 막걸리를 부어 으깬다. 칵테일 막걸리에서 착안한 ‘막걸리 딸기 소르베’는 달콤한 딸기를 듬뿍 갈아 넣은 시원한 막걸리 소르베로, 술을 잘 못하는 여성들에게도 추천할 만한 디저트다.

하지만 이곳의 하이라이트는 다양한 종류의 막걸리다. 소금 한 꼬집과 생강 2~3쪽을 넣어 섞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