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딸기셰이크레시피

Strawberry milkshake (딸기셰이크)

딸기셰이크레시피

한편 ‘좋은 아침은 6일 오전 9시 10분에 방송된다. 전문가들이 레시피를 만들고, 100여 차례의 시음을 거쳐 완성됐다. 그가 추천하는 레시피는 파스타에 고수를 넣어 먹는 것이다.

크러핀 안의 크림 필링 중 가장 인기있는 플레이버는 녹차, 딸기 밀크셰이크, 오레오, 다크초콜렛, 얼그레이 크림이 있다. 여기에 우유에 딸기 등을 넣어 갈아 마시는 밀크셰이크를 곁들이면 좋다. 동아요리학원 김경옥신라대 식품영양학과 겸임교수 원장이 직접 샐러드 드레싱을 완성하고, 그 레시피도. 보기 좋은 유리잔에 담았더니 드레싱이 마치 딸기 셰이크 같았다.

딸기셰이크레시피

특히 ‘푸드 비책 코너에서는 죽순차와 스피루리나 딸기 셰이크 등 탈모와 단백질 생성에 좋은 레시피가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셰프들이 레시피를 만들고, 100여 차례의 시음을 거쳐 완성됐다. 이에 우유와 딸기를 이용한 레시피를 소개한다.

SNS의 발달로 ‘나만의 레시피’를 공유하는 일이 쉬워진 것도 모디슈머 확산의 이유로 꼽힌다. 바나나는 갈기 쉽게 4등분으로 잘라준다.

딸기셰이크레시피 케이크나 쿠키뿐 만 아니라 여름을 시원하게 만들어줄 ‘리얼 실크빙수 5종’도 출시됐다. 이어 최현석 셰프의 ‘수플레가 머랭’을 맛본 강예원은 "따뜻한 초콜릿 셰이크 같다"면서 "이 안에 뭐가 없다. 상큼한 봄맛이 느껴졌다.

딸기를 설탕 없이 먹은 건 처음이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다른 커피 전문점에서 볼 수 없는 중독성 넘치는 맛으로 수많은 덕후들을. 딸기 셰이크에 초콜릿 시럽을 부은 다음 휘핑크림을 얹는다. 쉐프의 레시피로 만든 다양하고 특색 있는 디저트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다.

크러핀 중 가장 인기있는 플레이버는 마차, 딸기 밀크 셰이크 크러핀이 있다. 그러나 마냥 달기만 한 셰이크는 가끔 부담스럽게 느껴지거나 쉽게 질리기도 하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