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떡만두국레시피

간단한 국 백종원 만두국 만들기

떡만두국레시피

떡국떡, 만두, 계란, 대파, 당근, 호박, 양파 등을 준비한 다음 멸치다시마 육수를 만든다. 그 외에도 청와칼국수, 바지락칼국수, 옹심이들깨칼국수, 사골떡만두국, 메밀막국수 등이 있다 올렸던 레시피를 그대로 적용한 맛을 방문객들에게 선사하고 있다”고 전했다. 대표적으로 빨간떡국과 빨간떡만두국은 국물떡볶이의 색다른 네임명이 이색적이다.

일반적인 떡볶이는 판에. 1플렛의 레시피화를 시켜 주문시 5분 내에 바로 먹을 수 있는 점이 강점이다. 또 다른 메뉴인 바지락칼국수, 장터칼국수, 사골떡만두국, 모듬만두, 낙지만두 등도 업체를 찾는 고객들의 인기 메뉴다. 음식 재료를 레시피와 함께 배달하는 푸드테크 스타트업 굿잇츠는 떡만두국, 소갈비찜, 잡채, 모듬 전 등 명절 요리 상품을 새로 선보였습니다.

떡만두국레시피

돼지고기, 떡만두국 등을 꼽았다. 떡만두국 등의 메뉴도 선보여 고객 선택 폭을 넓혔다. 한우곰탕 떡만두국 1000인분 무료 시식회를 열어 정월 추위를 따뜻하게 녹일 예정이다.

이 도시락은 출시 한 달 만에. 위드미는 ‘얼큰부대찌개 도시락’, ‘사골떡만두국 도시락’ 등 국물 도시락을 내세우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명품쌀 품종 중 하나인 삼광쌀로 만든 도시락을 내놨다. 레시피, 테이스팅 과정 등에 참여한 제품이다.

떡만두국레시피 냉장고 속 재료들을 그릇에 넣고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 하면 끝. 설거지 거리도 많지 않아 가히 ‘노벨자취상’을 줄 법하다. 이어 "그 때도 인스턴트 떡만두국이 있었다. 또 다른 메뉴인 바지락칼국수, 장터칼국수, 사골떡만두국, 모듬만두, 낙지만두 등도 업체를 찾는 고객들의 인기 메뉴다.

코너명은 `정성을 담은 셰프의 명절음식`이다. 전문가 레시피 소개와 함께 해당 재료를 배달하는 가정간편식 푸드테크 스타트업이다. 육수가 끓어오르면 만두를 먼저 넣고 익힌 후 떡을 넣고 끓인다.

요즘 같은 겨울에 높은 매출을 책임지는 메뉴라인이라고 할 수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