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라이스버거레시피

손맛시리즈088-이미화식 라이스버거.asf

라이스버거레시피

한 라이스, 누들, 버거 메뉴를 판매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100% 재현을 위해 고민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렇게 불고기 버거, 불고기 라이스, 불고기 누들이 이들의 판매 메뉴가 됐다.

불고기 버거 만들기가 관심을 모으는 가운데 이원일의 사장님 라이스 버거 레시피가 관심을 모은다. 한편, 낭만키친 신메뉴 출시 기념, 오는 15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디야 브리또 2종은 ‘소고기 브리또’ ‘핫치킨 브리또’로 제품 안에 라이스가 들어간다. ‘브리또볼’, ‘타코’, ‘프라이즈’, ‘콘파이’ 등 홍사장의 특별한 노하우와 레시피를 담은 10여 가지 다양한 메뉴를 경험할 수 있다.

라이스버거레시피

“멕시칸 푸드 메뉴인 ‘이태원 치킨 브리또볼’. 노하우와 레시피가 담겨 있다. 세트 레시피를 공개했다. tvN ‘윤식당’ 캡처 ‘윤식당’ 마더소스 레시피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마더 소스’의 레시피는 앞서 방송된 ‘윤식당’ 1화일에서 공개된 바 있다. <사장님 라이스 버거 레시피> 즉석밥을 전자레인지에 넣고 돌린다. 패키지 내에는 집밥 레시피가 기재돼 있다.

라이스버거레시피 불고기 라이스, 불고기 버거, 불고기 누들로 일명 ‘불고기 3종세트’를 만들어 판매했다. 치킨 주문 시 라이스너겟 추가는 2조각에 1200원이다. 일본 내 매장 수는 1300여개다 방문해 레시피를 전수했는 데 기술력이 80%만 재현된다.

치킨 라이스’ ‘단호박 소불고기 라이스’ 2종을 선보인다. 3위는 Y식당으로, 아보카도 연어 라이스가 주력 메뉴였다. 이. 화면 속 침샘을 자극하는 불고기 양념 ‘마더 소스’와 이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 레시피를 소개한다.

토니버거 청담점 수제버거 카페 ‘토니버거’가 멕시칸 푸드 메뉴 출시로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레시피를 담은 다양한 메뉴를 경험할 수 있다. 윤식당 멤버들은 개업에 앞서 개그맨 홍석천과 이원일 쉐프에게 직접 전수받은 특제 소스를 ‘마더 소스’로 활용해 불고기 누들과 불고기 라이스, 불고기 버거를 메뉴로 정한 바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