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레몬청

상콤달콤~ 청귤청 에이드 : Green Tangerine Ade : Honeykki 꿀키

레몬청

이날 봉사활동에는 CJ제일제당 소재사업부문 임직원 50명이 참여했다. 따뜻한 레몬물을 마시고 싶다면 레몬청을 만들어 마시는 것을 추천한다. > 30일, MBC ‘기분좋은 날’에서는 미세먼지 막는 ‘천연항생제 밥상’으로 두고 먹는 ‘레몬꿀청’ 활용법이 공개됐다.

좋은 레몬청을 만들어 홀로 사는 어르신들에게 전달했다. 제조한 레몬청, 유자청, 자몽청 등을 활용한 에이드, 커피류의 음료를 판매하고 있다. 특히 수제식품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으로는 화과자, 양갱, 과일청, 도라지정과, 앙금플라워떡케이크, 레몬청, 생강청, 수제 곤약젤리, 디저트, 수제 식초 등이 있다.

레몬청

송정호가운데 CJ제일제당 상무가 15일 서울 중구 자원봉사센터에서 임직원들이 봉사활동으로 담근 레몬청 200병을 이종두왼쪽 두번째 자원봉사센터장에게 전달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뱅크집에서 손쉽게 만들 수 있는 레몬청 가장 먼저 유리병을 열탕소독 해서 곰팡이 방지를 한다. 함께 레몬청을 만드는 시간을 가졌다고 27일 밝혔다.

현대제철 현대제철 직원들이 가족과 함께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함께 레몬청을 만드는 시간을 가졌다고 27일 밝혔다. 하지만 그냥 먹기엔 너무 시니 레몬청을 만들어 주스나 차로 마시는 게 좋다.

레몬청 백설요리원에서 ‘사랑의 레몬청 담그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이 지난 15일 본사 백설요리원에서 레몬청을 담그고 중구 지역단체에 전달하는 ‘사랑의 레몬청 담그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담근 레몬청을 전달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26일 범서읍 행정복지센터에서 무더운 날씨 속에 수제 레몬청 만들기를 실시했다. 전달할 레몬청을 만들고 있다. -소재사업부문 임직원 50명 봉사활동 CJ제일제당은 지난 15일 본사에 위치한 백설요리원에서 레몬청을 담그고 중구 지역단체에 전달하는 ‘사랑의 레몬청 담그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박성광은 팬들과 단체사진을 찍었고, 직접 만든 레몬청도 선물했다. CJ제일제당은 지난 15일 본사에 위치한 백설요리원에서 레몬청을 담그고 중구 지역단체에 전달하는 ‘사랑의 레몬청 담그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