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레몬티레시피

블루 레몬 에이드 만들기 : How to make Blue Lemonade : ブルーレモネード -Cooking tree 쿠킹트리

레몬티레시피

쿠키만들기 준비물 : 계란, 흰설탕, 유산지, 핸드믹서, 오븐, 레몬즙, 바닐라오일 계란 흰자와 설탕을 1:1 비율로 맞추어 핸드믹서를 이용해 거품을 낸다. 라그릴리아만의 레시피로 만든 특색 있는 메뉴 2종도 선보인다. 레몬 크기와 비슷하며 빛깔은 오렌지를 닮은 것이 특징이다.

얹은 레몬 포셋에 이르기까지 모든 음식과 조화롭게 어울린다. 집에서 간단히 만들 수 있는 해독주스 레시피를 소개한다. 4 준비된 재료에 드레싱을 부어준다.

레몬티레시피

1테이블스푼 – 레몬주스 3테이블스푼 – 소금 & 고춧가루 약간량 <레시피> 팬에 올리브오일 3테이블스푼을 두르고 예열합니다.

우선 녹차 티백을 따뜻한 물에 우린다. 순수커피의 밀크티 역시 잎을 오랫동안 우린 냉침기법을 사용하며 상온과 냉장고에 넣는 시간을 적절하게 나누는 등, 다양한 테스트를 거쳐 최적의 레시피를 찾아 만들었다고 한다. 이번에 내놓은 신메뉴 어울리는 프롯 티 2종도 출시했다.

레몬티레시피 MBN ‘엄지의제왕’에서 소개한 고혈압 낮추는 음식 레시피를 알아보자. 고혈압약 발암물질 검출, 약 먹어야. 귤 2개, 꿀 1스푼, 식초, 레몬즙 1/2스푼을 믹서에 갈아 샐러드 소스를 만든다. 이제부터 스스로 바텐더가 되고 싶은 사람을 위한 자신만의 칵테일 레시피를 공개한다. 활용한 레시피를 제안해 눈길을 끌고 있다.

만성 피로와 스트레스에 지친 이들을 위한 피로 회복제, 디톡스 주스 레시피를 소개한다. 지난 1월 방송된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내장 지방과 셀룰라이트 완화에 효과적인 레몬밤에 대한 내용이 전파를 탔다. 또, 새로운 메뉴에 어울리는 짭조름하고 부드러운 솔티크림을 올린 프롯 티 2종도 출시했다.

자신만의 레시피를 공개했다. 독자적인 레시피인 ‘Nutri-3TM’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