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레시피

막 대충 만드는 비빔국수 레시피

레시피

지난 14일 방송된 MBN ‘알토란’ 200회는 ‘한국 밥상의 진수’ 편으로 꾸며졌다. 지난 11일 방송된 TV조선 ‘살림 9단의 만물상’ 264회는 ‘기찬 밥도둑 열전! 10월 제철 밥상’ 편으로 꾸며졌다. 알토란 레시피로 토란국 끓이는 법 토란으로는 들깨토란탕, 토란대볶음 등의 맛있는 요리를 할 수 있다.

‘살림 9단의 만물상’ 고추장아찌 무침 레시피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매콤하게 입맛을 돋우는 ‘수미네 반찬’ 오징어볶음 황금레시피를 소개한다. 16일 방송될 KBS 2TV ‘볼빨간 당신’에서는 은 양희경의 제2의 인생, 새로운 꿈은 바로 ‘집밥 요리 전도사’ 모습이 그려졌다.

레시피

도시락’ 레시피를 공개한다. ‘만물상’ 김치찌개 황금레시피를 소개한다. 1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다이어트에 돌입한 한고은 신영수 부부의 비밀 레시피가 공개됐다.

지난 추석 특집으로 방영된 한 방송사의 쌀 소비 촉진 레시피 오디션 프로그램 ‘미米라클 픽미픽미’이하 픽미픽미수상 레시피를 활용한 도시락이 출시된다. 도시락’ 레시피를 공개한다. 나시고랭의 가장 큰 매력은 고정된 레시피가 없어 냉장고에 있는 재료로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만들 수 있다는 점이다.

레시피 지난달 30일 방송된 MBN ‘알토란’ 198회는 ‘쉽게 차리는 속풀이 밥상’ 편으로 꾸며졌다. 레시피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KBS 배우 양희경이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컵밥 도시락’ 레시피를 공개한다.

그 중 MBN ‘알토란’에 소개된 토란국 끓이는 법을 소개한다. 평소 ‘동상이몽’에서 잘 먹는 모습을 보여줘 한고은의 다이어트 비법을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한만큼, 한고은 다이어트 레시피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16일 방송되는 KBS 2TV ‘볼빨간 당신’에서는 양희경이 새로운 꿈 ‘집밥 요리 전도사’를 공개한 가운데, 새로운 집밥 레시피를 공개한다.

김치찌개 레시피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알토란’ 200회 특집 총각무장아찌, 낙지젓갈 레시피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