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루테인영양제

눈에 좋은 영양제

루테인영양제

여기에 직접적인 차단이 어려운 미세 먼지 등 환경적인 요인까지 더해지면서 대표적인 눈 영양제로 알려진 루테인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이 중에서 최근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는 루테인 성분은 원래 눈에 포함된 것이다. 다만 루테인을 영양제로 복용할 경우에는 적절량을 지키는 것이 필요하다.

과다복용시 오히려 눈 건강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다. 눈 영양제 구매 시 루테인, 오메가3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항산화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고 말했다. ‘젊은 노안’이 증가함에 따라 눈 건강을 위해 루테인 영양제를 챙기는 사람도 늘고 있다.

루테인영양제

 건강기능식품브랜드 스페쉬에서 안구건조증상과 침침한 눈 건강에 좋은 영양제인 ‘SPASH 루테인 모이스트’ 뉴패키지 제품에 대해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때문에 혈중 루테인 수치를 유지하기 위해선 루테인 영양제를 섭취하는 것이 추천된다.

루테인의 효능이 알려지면서 루테인영양제를 섭취하기 위해 구매를 하는 소비자들이 나타나고 있으며, 현재는 루테인의 부족함을 보완하여 출시된 루테인지아잔틴 영양제도 나온 상태이다. 때문에 음식으로 섭취해야 하지만 매일 하루 권장량의 루테인을 섭취하기란 쉽지 않다. 루테인을 섭취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음식을 통해 천연루테인을 섭취하는 것이지만 정제된 루테인 영양제를 복용하는 방법도 있다.

루테인영양제 루테인은 마리골드꽃이나 홍화씨 등의 천연식물에서 추출하지만, 그밖에 원료는 원가 절감을 위해 합성 원료를 쓰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눈 영양제 선물이 주목을 받고 있다. 눈 영양제 구매 시 루테인, 오메가3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항산화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눈 영양제로 알려진 ‘루테인’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최근 인기 있는 영양제는 루테인과 오메가3다. 여기에 직접적인 차단이 어려운 미세먼지 등 환경적인 요인까지 더해지면서 대표적인 눈 영양제로 알려진 루테인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또한 루테인 영양제를 고를 땐 주원료들이 자연 유래 성분인지도 중요하다. 특히 그 중 루테인은 몸 속에서 합성을 통하여 만들어 지지 않는 성분이므로 반드시 시력에 좋은 음식이나 눈 영양제를 통하여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