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마늘소스

맛있는 홈메이드 마늘 소스 레시피

마늘소스

식감, 소스까지 삼박자가 완벽하게 어우러진 곳이라 평가 받는 곳이다. 이곳에서 마늘보쌈을 주문하면 보쌈에 마늘소스가 잔뜩 올려져 두부, 무말랭이, 보쌈김치, 무쌈채가 함께 나온다. 이어 태진아는 낙지볶음을 이 소스에 찍어먹은 뒤 "찍어서 먹어봐"라며 "묘한 맛이 나"라고 말했다.

완성된 김밥은 이 집의 특제 소스인 마늘 겨자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 국내산 마늘로 만든 크림치즈 소스가 어우러진 ‘갈릭 데니쉬식빵’, 햄과 체다치즈가 들어간 ‘햄치즈 데니쉬식빵’으로 2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육수에 귀리 가루와 마늘 가루랑 굴소스를 넣는다.

마늘소스

 건강재료만 들어간 식단이었다. 특히 이곳의 마늘보쌈에서 마늘소스는 달지 않고 담백해서 입맛을 사로잡는다. 크림소스에 마늘의 풍미를 더하여 느끼함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후 닭가슴살과 함께 마늘, 후추, 참기름을 넣은 밑간을 끝냈다.   양파는 채 썰고 바질, 고수잎을 뜯어 양념에 넣고 얇게 썬 돼지고기를 양념에 재운다. 재료: 만능오일, 파스타,바지락, 맛술 만능오일: 올리브오일, 간 마늘, 페페론치노, 소금, 월계수잎 백종원. 베이컨을 구웠던 팬에 베이컨과 파스타 면을 넣고 달걀 소스를 부은 후 섞어준다.

마늘소스 게를 손질하여 물을 자작하게 냄비에 담은 뒤 삶는다. 또 이 집의 또다른 대표 메뉴인 마늘 떡볶이 국물에 통마늘 김밥을 찍어먹으면 마늘의 풍미를 2배로 즐길 수 있다. 붉은 토마토소스와 여러 종류의 해산물이 어우러진 해산물로 맛을 낸 스파게티도 인기 메뉴다.

주인장은 마늘 소스 맛의 비결로 간 마늘에 매실액을 섞는 것이라고 밝혔다. 마리나라는 나폴리 사람이 즐겨 먹는 최고의 피자다. 양파는 두툼하게 채썰어 납작한 팬에 깔고 그 위에 잘 구워진 고등어를  올린 뒤 간장 소스를 뿌린다.

MC들이 "소금이 안 들어갔다"라고 지적하자 한고은. 닭가슴살 반죽을 프라이팬에 넣어 볶은 다음 깍둑 썬 토마토와 토마토 소스, 고춧가루를 넣고 섞는다. 데친 청경채 위에 소스와 마늘 후레이크를 뿌려 주면 완성. 기호에 따라서 소스에 청경채를 넣어서 볶아내도 좋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