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마시는비타민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 미리미리 일톡편(2018)

마시는비타민

매일유업이 간편하게 단백질 등 필수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는 콘셉트의 성인영양식 브랜드를 출시하고 관련 사업을 본격화한다. 업계는 마시는 비타민C 음료 시장의 확장과 비타민 B와 D군의 성장세, 피로회복제와 피부미용식품의 폭발적인 증가 등이 영향을 미쳤을 것으로 보고 있다. 셀렉스 제품으로는 ‘마시는 고단백 멀티비타민’과 ‘간식 형태의 시리얼바’가 있다.

화이자제약은 다각화된 소비자 수요에 발맞춰 지난해 성별, 연령별 맞춤형 멀티비타민 ‘센트룸 젠더’를 출시한 데 이어 올해 분말형의 마시는 멀티비타민 센트룸 아쿠아비타를 선보이게 됐다. 센트룸은 이처럼 다각화된 소비자요구에 발맞춰 작년성별, 연령별 맞춤형 멀티비타민 ‘센트룸 젠더’를 출시한 데에 이어 올해 분말형 마시는 멀티비타민 ‘센트룸 아쿠아비타’를 선보이게 됐다. 제주는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과 함께 ‘Respect Ur Energy’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마시는비타민

센트룸은 이처럼 다각화된 소비자 니즈에 발맞춰 작년 성별, 연령별 맞춤형 멀티비타민 ‘센트룸 젠더’를 출시한 데에 이어 올해 분말형의 마시는 멀티비타민 ‘센트룸 아쿠아비타’를 선보이게 됐다. 제주는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과 함께 ‘리스펙트 유어 에너지 Ur Energy’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렇게 탄생한 셀렉스 제품은 액상 파우치 형태의 음료마시는 고단백 멀티비타민와 간식 형태의 씨리얼바밀크 프로틴바 총 2종으로 일상생활에서 손쉽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형태로 설계했다.

배우 겸 CF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김승욱이 최근 절찬리 방영되고 있는 비타민 음료수 광고에서 코믹춤을 선보였다. 슈츠 포스터 KBS 인기 수목드라마 ‘슈츠’에서 극 중 철저히 자기관리를 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호감을 사고 있는 최고의 변호사 최강석이 집무실에서 마시는 비타민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마시는비타민 지난 2001년 ‘마시는 비타민’으로 출시돼 2개월 만에 400만병이 팔렸고 첫해부터 매출 53억원을 기록하며 마시는 국민 건강 음료로 자리매김했다. 지난해에는 성별, 연령별 맞춤형 멀티비타민 ‘센트룸 젠더’를 출시한 데 이어 올해 분말형의 마시는 멀티비타민 센트룸 아쿠아비타를 선보였다. 한국화이자제약은 물에 녹여 섭취하는 분말형 멀티비타민 ‘센트룸 아쿠아비타’를 최근 출시했다.

셀렉스 제품은 액상 파우치 형태의 음료 ‘마시는 고단백 멀티비타민’과 간식 형태의 씨리얼바 ‘밀크 프로틴바’ 총 2종으로 출시됐다. ‘다함께야구왕’을 운영하는 스크린야구왕은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을 향해 타구를 날려라’ 이벤트를 오늘부터 약 한 달 간 전국 다함께야구왕 매장에서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여름철 무더위로 인해 건조함과 트러블로 인해 비타민 화장품을 찾는 소비자층이 늘며 피부가 마시는 비타민앰플이 인기를 누리고 있다. 어린이용 마시는 비타민 음료 텐텐. 한미헬스케어 제공 한미약품그룹 관계사인 한미헬스케어는 어린이 비타민 음료 ‘텐텐’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