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마이비타민

비타민이 우리 학교에 온다면?! 작챔네 학교로 직접 찾아간 비타민 언니들♡ 비타민의 8집 신곡 첫 무대까지?! kidsdol Vitamin stage l 클레버TV

마이비타민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콩트 연기에 처음 도전한 지호는 고양이를 닮은 도도하면서도 요정같은 비주얼과는 다른 ‘인간 비타민’같은 반전의 무한 매력을 선사하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사진 설명 : 마크로젠의 개인유전체분석서비스 `마이지놈스토리`와 비타민 추천 앱 `왓비타`가 만나 유전자 맞춤형 비타민 추천 서비스 `왓비타 이네이트`를 출시했다. 미국 판매 1위 유기농 종합비타민 마이카인드 백화점 판매처는 마이카인드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타민C와 비타민E가 함유된 산자나무열매와 나이아신마이아드가 어둡고 칙칙한 피부 톤을 밝고 투명하게 가꾸어 주는 데 도움을 주는 비타민 톤업 크림이다. 이 제품은 지난해 출시한 ‘키스 마이 미니 립스틱 키트 매트 에디션’의 미니 버전이다.

마이비타민

이날 오마이걸 효정이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그룹 오마이걸 유아가 1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여섯 번째 미니음반 ‘리멤버 미 m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멋진 무대를 펼치고 있다. 제조하는 원료 및 기술 또한 모두 유기농으로 추출해 임산부, 수유부도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다.

그룹 오마이걸 승희가 14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KBS ‘뮤직뱅크‘ 리허설에 참석했다. 한편 오마이걸은 지난 2015년 미니 앨범 ‘OH MY GIRL’로 데뷔했다. 랭킹쇼 ‘마이매드뷰티2’ 4회 헤어편에 방영되었다.

마이비타민 사과보다 200배 많은 비타민C와 비타민E가 함유된 산자나무열매와 나이아신마이아드가 어둡고 칙칙한 피부 톤을 밝고 투명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비타민 톤업 크림이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콩트 연기에 처음 도전한 지호는 고양이를 닮은 도도한 비주얼과는 다른 ‘인간 비타민’같은 반전의 매력을 선사하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형광등 립스틱, 찰떡 립스틱이라는 별칭이 있는 비오엠의 마이립스틱은 건조함 없는 매트 타입의 텍스처로 입술에 완벽하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오마이걸 MY GIRL 여섯 번째 미니앨범 ‘리멤버 미 m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10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렸다. 오마이걸 유아왼쪽부터, 미미, 지호, 승희가 3일 오전 서울 중구 신세계 메사홀에서 진행된 오마이걸 반하나 팝업 앨범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신곡을 선보이고 있다. 28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위치한 KBS신관에서 KBS 2TV 음악방송 ‘뮤직뱅크’ 리허설이 진행됐다.

특히 비타민 같은 미소가 눈길을 끈다. 그룹 오마이걸 반하나 효정이 3일 오전 서울 중구 신세계 메사홀에서 열린 팝업 앨범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