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마임건강식품

마임화장품 건강식품 건강보조식품 – 청암대리점

마임건강식품

경기도 여주에 있다. 이곳은 화장품과 건강식품으로 알려진 기업 마임의 연수원, 마임비전빌리지다. 그 뒤를 △한국야쿠르트억원 △코스맥스바이오억원 △마임억원 △태평양제약억원 순으로 나타났다.

업체별 생산액은 한국인삼공사천744억원, 한국야쿠르트억원, 코스맥스바이오억원, 마임억원, 태평양제약억원 순이었다. 이 회사는 자연에서 얻은 원료를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알로에마임은 3년 연속 건강식품협회 10대 히트상품으로 선정된 자사의 ‘알로주스’가 올 상반기 134억원의 매출을 기록,전년 동기대비 400%의 성장률을 보였다고 9일 밝혔다.

마임건강식품

마임화장품, 마임건강식품은 KBS 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를 제작지원한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장소는 화장품 및 건강식품 기업 마임의 연수원으로 경기도 여주군에 위치한 ‘마임비전빌리지’다.

1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국내 건강보조식품 업계 1위인 마임구 알로에마임은 지난해 국세청 세무조사를 통해 법인세 59억원과 부가가치세 12억7800원 등 총 63억7600만원을 추징받았다. 고가의 홍삼제품만을 고집하던 소비트렌드도 여러. 1위를 지켰고, 이어 한국야쿠르트, 코스맥스바이오 와 마임, 태평양제약 순이었습니다. 주원과 오스카의 집은 화장품 건강식품회사 마임그룹 소유의 기업연수원에 지어진 세트장이다.

마임건강식품 마임의 주력 제품은 건강보조식품인 알렌, 알로쥬스, 로에정 등이 있으며 화장품 부문의 대표 브랜드로는 라헬이 있다. 이 곳은 알려졌다시피 건강식품 기업 ‘마임’의 기업연수원인 ‘마임 비전 빌리지’로, 총면적 33만㎡약 10만평에 달한다. -알로에마임 새회사이름 ‘마임’- 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 제조 판매회사인 알로에마임은 최근 회사이름을 ‘마임’으로 바꾸고 기업이미지도 교체했다고 26일 밝혔다.

그러나 이곳은 일반 주택이 아닌 건강식품 기업 ‘마임’의 기업연수원 ‘마임 비전 빌리지’다. 현재 마임은 전국 지사 750여 개를 통해 연 간 3500억원대 매출을 올리고 있다. SBS CNBC 김날해입니다.

이 곳은 일반 주택이 아닌 건강식품 기업 마임의 기업연수원인 마임 비전 빌리지로 이미 ‘겨울연가’, ‘그여자네집’, ‘완전한 사랑’등 많은 드라마와 CF 촬영지로 유명한 곳이다. ‘자연의 마음으로’ 아름다움과 건강을 전하는 마임화장품, 마임건강식품에서 주원, 심은경 주연의 유쾌한 클래식 드라마 KBS ‘내일도 칸타빌레’를 제작 지원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