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마임칼슘비타민

극장광고영상제작 온더보더 메가박스 에이엠링크

마임칼슘비타민

한편 이번 조사에서 비타민 음료 시장 1위인 광동제약의 ‘비타500’ ‘비타500골드’ ‘비타500칼슘’ 등은 모두. 비타마임, 비타C 허브, 비타마인, 비타C 골드, 비타민 C가 들어간 꿀물 등도 적합판정을 받았다. 전문 방문판매망을 확보한 태평양 등 화장품 회사들도 이 시장에 본격 뛰어들고있다. 검사결과 적합 제품은 광동 비타 500 칼슘, 광동 비타 500, 광동 비타 500골드, 대웅비타 C 플러스, 가야 농장. 비타마임, 비타C 허브, 비타마인, 비타C 골드, 비타민 C가 들어간 꿀물 등이다.

마임은 높은 흡수율과 각종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해조칼슘과 알로에베라가 함유된 ‘칼슘비타민’, 12만원을 출시했다. 건강기능식품시장은 한국인삼공사, 알로에마임 등 기존 업체는 물론 식품업체와 제약사까지 시장에. 뼈 형성과 성장에 도움을 주는 칼슘과 비타민 D가 들어있다. 주마임의 ‘칼슘비타민’은 1일 섭취 칼슘 함량이 578㎎으로 조사 대상 중 가장 높았다.

마임칼슘비타민 반면 적합판정을 받은 제품은 광동비타500칼슘, 광동비타 500, 광동비타500골드, 대웅비타C플러스. 비타에너지, 비타파워, 비타라임 30, 비타마임, 비타C허브, 비타마인, 비타C골드, 비타민C가 들어간 꿀물 등이다. 키토산, 알로에, 비타민 등 건강 관련 제품들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은 크다.

비타민 함량이 포함된 것으로 오인ㆍ혼동하게 하는 제품건 등이 적발됐다. ■업계 현황 및 시장 특성. 알로에마임 등은 알로에 제품을 전문 취급한다. 이밖에 마임도 높은 흡수율과 각종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해조칼슘과 알로에베라가 함유된 ‘칼슘비타민’ 을 출시했다.

반면 아모레퍼시픽의 ‘듀오칼슘’은 241㎎으로 가장 낮았다. 칼슘 제품등 제품 다양화를 통해 시장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