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맛술레시피

새우전 ( Shrimp Pancakes )

맛술레시피

먼저 ‘자연맛술’의 재료는 청주, 백설탕, 황설탕, 물엿, 생강, 청양고추, 계피 등이다. 냄비에 얇게 썬 두부, 햄, 파, 김치, 사골 육수, 양념장을 넣고 끓인다. 오늘 소개할 레시피는 대표적인 등푸른 생선 삼치로 만드는 삼치조림이다.

– 재료 : 홍두깨살 300g, 후추 1작은술, 대파 1/2대, 양파 1/2개, 청양고추 1개, 통마늘 7~10개, 간장 1, 물 5, 맛술 3, 올리고당 3 레시피 고기는 적당한 크기로 잘라 한번 데쳐 줍니다. 초 간단 레시피지만 맛은 훌륭했다. 지난 10일  MBN ‘알토란’ 182회에서는 자연맛술을 사용한 어묵조림 레시피를 공개했다.

맛술레시피

팬에 북어포 불린 물을 넣은 뒤 삼겹살, 묵은지를 넣고 끓인다. 꿀1T, 맛술1T, 다진마늘1/2T, 고춧가루1T, 물4T, 후추1/2t 레시피 양파와 고추를 얇게 썰어 준비하고 쪽파는 송송 썰어 준비하고 달걀 후라이를 합니다. 알토란. 기본 양념장에 △된장 1컵 △맛술 5큰술 △설탕 2큰술을 넣는다 깻잎 3~4장에 한번씩 된장양념장을 바른다.

황금레시피를 소개했다. 이에 네티즌들도 이상민의 계란장 레시피를 궁금해 하는 바.  계란장 레시피는 먼저 간장과 맛술을 3대 1로 섞는다. ‘살림 9단의 만물상’ 꽃게무침, 다진고기 가지볶음 레시피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맛술레시피 이상민이 공개한 계란장 레시피는 먼저 간장과 맛술을 3대1로 섞은 후 계란 노른자를 하루 정도 재운다   이후 밥에다 계란장을 넣고 참기름을 넣어 비벼주면 된다. 황금레시피 고춧가루, 맛술, 액젓, 다진 마늘, 간장, 고추장을 섞어 부대찌개 양념장을 만든다. > 마늘닭간장조림 만드는 법 재료 닭다리 살, 밀가루, 간 마늘, 포도씨유, 맛술, 간장, 땅콩 레시피 닭다리 살의 두꺼운 살코기 부분에 칼집을 넣어 펼친다.

이상민이 공개한 계란장 레시피는 먼저 간장과 맛술을 3대1로 섞은 후 계란 노른자를 하루 정도 재운다"고 말했다. 맛술로 갈치를 재워놓는 것이 포인트로 맛술이 잡내와 비린내를 제거하고 육질을 부드럽게 만들어 준다. 지난 4일. 참기름, 맛술, 액젓 삶은 무청을 8cm 크기로 썬다.

‘알토란’에서 고추다짐, 콩나물국, 콩나물밥, 매실청, 매실장아찌, 자연맛술, 어묵조림의 레시피가 공개됐다. 이후 밥에다 계란장을 넣고 참기름을 넣어 비벼주면 끝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