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매실식초레시피

위염 관리에 좋은 ‘사과 식초’ 만드는 법!

매실식초레시피

‘살림 9단의 만물상’에서 10월 제철 재료를 이용한 다양한 반찬 레시피를 전했다 식초 한 스푼을 넣은 물에 우럭을 헹궈 비린내를 제거한다. 3일 방송된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김수미가 전어회 무침을. 5큰술, 설탕 3큰술, 매실액 1큰술, 식초 3큰술, 다진 생강 2/3큰술, 다진 마늘 1큰술을 섞는다. ‘살림 9단의 만물상’ 무장아찌, 코다리무조림 레시피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그러면서 김수미는 “삶으면 안 될 정도”로 데치라고 전했다. 지난 4일 방송된. 간장, 식초 무는 껍질째 2cm 간격으로 썰어서 준비한다.

매실식초레시피

초간단 수미네 반찬 레시피를 알아보자. 간장 새우찜 만드는 법 간장 80ml에 물 350ml를 넣는다. 황금레시피를 소개했다. ‘알토란’ 도토리묵밥과 대추생강청 레시피가 눈길을 끌고 있다.

알토란 임성근 총각무장아찌 초간단 레시피 재료: 총각무, 진간장, 물, 식초, 소주, 매실액, 청양고추 알토란 총각무장아찌 만드는 법은? 총각무의 뿌리를 제거한 뒤 무와 무청 사이를 자른다.  먼저 양념장을 만든다. 무청을 5~6cm 길이로 자르고 손질된 총각무를 물에 10분간 담가두고 진간장, 물, 식초를 넣고 소주 2잔과 매실액을 넣었다.

매실식초레시피 ‘알토란’ 200회 레시피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기호에 따라 소금이나 식초, 설탕으로 간한다. 무침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전어회무침 레시피가 공개됐다. 지난 7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알토란. 1개, 식초 6 큰 술, 설탕 4 큰 술, 소금 2 큰 술이 있다. 알토란 임성근 총각무장아찌 황금레시피 재료: 총각무, 진간장, 물, 식초, 소주, 매실액, 청양고추 알토란 총각무장아찌 만드는 법은? 총각무의 뿌리를 제거한 뒤 무와 무청 사이를 자른다.

그의 알짜 비법은 바로 매실액 넣기다. 공식 홈페이지 ‘알토란’ 도토리 묵밥, 고구마 죽, 대추 생강청의 레시피가 공개됐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