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매실장아찌레시피

간장 매실장아찌담그는법 & 고추장 매실장아찌담그는법 두가지를 쉽게 여름철 입맛없을때 먹는음식 심방골주부

매실장아찌레시피

홍쌍리 명인의 정석 ‘매실청’부터 아삭아삭한 ‘생生 매실장아찌’ 비법까지!    이와 같은 예고 이후 본방송에 레시피들이 나왔고 이는 ‘알토란’ 홈페이지에 게재됐다. 무침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만물상 이보은 고추장아찌 초간단 황금레시피 재료 : 풋고추, 청양고추, 간장, 매실청, 식초, 마늘, 깻잎 풋고추 80개와 청양고추 20개를 준비한다.

여름음식하면 빼놓을 수 없는 장아찌 중, 새콤 달콤 감칠맛 도는 매실을 이용해서 만드는 방법이 알토란 홍쌍리만의 레시피가 소개됐다. 홍쌍리 명인의 ‘매실장아찌 레시피’는 먼저 매실에 파인 선을 기준으로 6쪽을 낸 뒤 매실 3kg, 설탕 3kg 중 5kg를 층층이 섞는다. 알토란 임성근 총각무장아찌 황금레시피 재료: 총각무, 진간장, 물, 식초, 소주, 매실액, 청양고추 알토란 총각무장아찌 만드는 법은? 총각무의 뿌리를 제거한 뒤 무와 무청 사이를 자른다.

매실장아찌레시피

낙지젓갈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양파고추장아찌, 비빔국수, 오이물김치 레시피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다시마를 꺼내 찬물에 담가 다시마 물을 만든다.

지난 10일 방송된 ‘알토란’에서는 고추다짐, 매실청, 매실장아찌 등  레시피가 전파를 탔다. 이어 임성근 조리기능장은 매콤한 감칠맛이 일품인 고추다짐과 함께 콩나물 밥, 콩나물 국 비법을 밝힌다.   그 내용은 아래와 같다.

매실장아찌레시피 매실 위를 설탕으로 덮은 뒤 하루 동안 숙성한다. 또 제철을 맞은 생매실로 아삭함을 최대로 살린 매실장아찌 레시피를 선보인다. 매실 3kg, 설탕 3kg 중 5kg만 층층이 섞는다.

이경애가 만능 맛. 이어 그는 새우장, 양파 장아찌, 매실 장아찌 등을 만들었다. 6월 제철식품 매실을 이용한 매실청과 매실장아찌 레시피가 공개된다. 매실장아찌를 맛본 김효진은 "어쩜 이렇게 생 매실을 씹는 것 같이 아삭하냐"며 감탄을 표하기도 했다.

지난 4일 방송된. 마늘, 매실청, 설탕, 청주, 참기름 냄비 바닥에 무를 먼저 깔고 쌀뜨물 5컵을 넣는다. 봄나물 장아찌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