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맥스비타민

약사와건강,셀로맥스,천연비타민,퀴노아 1편

맥스비타민

인사맥스는 칼슘과 칼슘의 흡수를 돕는 비타민D, 항산화성분을 포함하고 있는 프로폴리스를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비타민은 피부톤개선에 좋다. 샤워기 내부 비타민 필터가 불순물은 물론 잔류염소까지 제거해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하게 만든다.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고함량 비타민제 `비맥스 시리즈`의 소포장 제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비맥스 시리즈`는 총 4종류로 구성돼 있다. 국내 제약회사 유유제약이 치아 및 뼈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인사맥스’를 출시했다.

맥스비타민

인사맥스는 칼슘과 비타민D, 프로폴리스를 주원료로 포함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8가지 다양한 성분을 부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유유제약 인사맥스는 칼슘과 비타민D, 프로폴리스를 주원료로 담고 있으며, 그 외 8가지의 부원료가 꼼꼼하게 배합되었다. 신일제약은 현재 고단위 비타민B군 제제인 맥스케어시리즈를 비롯한 일반의약품,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등 다양한 제품군을 생산하고 있다.

이에 썸바이미 BY MI의 H7 하이드로 맥스크림 HYDRO MAXCREAM이 가을철피부관리를 해주는 보습크림이라고. 10가지 비타민을 담은 ‘브이텐 비타민 톤업크림 VITAMIN TONE-UP CREAM’을 출시하여 관심을 받고있다. GC녹십자대표 허은철가가 피부 관리에 관심 많은 여성을 위한 고함량 비타민제 ‘비맥스 비비’를 18일 선보였다. 조지아 맥스 밤샘 게임을 위한 필수 아이템, 정말 효과 있을까?카페인 ‘각’성비 1위에 빛나는 조지아 맥스다.

맥스비타민 홈앤쇼핑의 상반기 히트상품으로 선정되기도 한 맥스클리닉은 비타민 유도체 성분으로 묵은 각질과 모공 블랙헤드까지 클렌징 할 수 있는 오일폼이다. 최근 출시한 ‘맥스클리닉 로즈 비타민 오일폼’은 최고가 원료인 ‘불가리안 로즈 오일’과 비타민B12, 클라우드 베리 씨드 오일로 구성된 로즈 핑크 비타민 캡슐을 사용해 피부에 활기와 톤 개선에 도움을 준다.

제품은 블루베리 6배의 항산화 효과를 제공하는 ‘아사이 베리’가 함유된 ‘텐션퍼밍’ 타입과 비타민이 풍부해 황금열매라 불리는 ‘까무까무’가 함유된 ‘라이트 브라이트닝’ 2가지 타입이다. 제품은 블루베리 6배의 항산화 효과를 제공하는 ‘아사이 베리’가 함유된 ‘텐션퍼밍’ 타입과 비타민이 풍부해 황금열매라 불리는 ‘까무까무’가 함유된 ‘라이트 브라이트닝’ 2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GC녹십자 GC녹십자가 피부 관리에 관심 많은 여성을 위한 비타민제를 내놨다.

비맥스 비비는 GC녹십자의 고함량 비타민제 비맥스 시리즈 중 노화방지와 기미·주근깨 등 피부증상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엘-시스테인, 비타민C, 셀레늄, 아연 등 항산화 성분 함량이 가장 높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