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머핀레시피

바나나 머핀 만들기 : How to make Banana muffins -Cooking tree 쿠킹트리

머핀레시피

전문기업인 레시피팩토리 도움을 받아 메뉴를 개발했다. 해군2함대 유도탄고속함 서후원함이 신세대 장병 입맛에 맞는 부식 메뉴를 개발하고, 조리법레시피을. 치즈스팸감머핀’ ‘감삭 토스트’ 등 30여 종의 조리법을 개발해 게시했다.

안동과학대학교 호텔조리학과 권하영 겸임교수를 초빙해 특수교육대상 학생과 그 가족들이 초코 머핀 만들기 체험 활동을 진행했다. 초코침초코청크 레시피 실온에서 녹인 버터에 설탕을 세번에 나눠 녹여가며 섞고 박력분에 달걀과. 머핀 틀에 유선지를 깔고 반죽을 70%정도 채운 후 초코칩과 청크를 뿌려줍니다. 벌크업머핀 제주형 공공 레시피를 토대로 열리는 제주 푸드포트 페스티발은 음식을 주제로 지역 주민의 소통을 활성화하고 제주시 원도심 지역 상권의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머핀레시피

수업은 시작 후 5분 간 재료 소개 및 레시피 안내시간이 진행되고 이후 40분동안 단계별 머핀 만들기가 진행된다. 공공레시피는 팔삭 커리산도, 몰몰 함박스테이크, 벌크업 머핀, 찰보리 콩도넛, 에그콜리 구름 샌드위치, 메리 명란 마요 주먹밥 등 6가지다.

잉글리시 머핀 위에 수란, 베이컨 등을 올리고 홀랜다이즈소스를 뿌린 미국식 샌드위치 에그 베네딕트의 레시피를 소개한다. LG전자가 공개한 레시피는 LG DIOS 광파오븐을 활용한 사과 호두 머핀, 호두 브라우니, 비빔밥 크로켓 3종으로 견과류와 나물을 싫어하는 어린 아이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우유 바나나머핀 ▷주재료인분 밀가루박력분 240g, 베이킹파우더 2작은술, 바나나 2개, 호두 80g, 버터. 머핀 컵에 반죽을 70% 정도만 담아 180℃로 예열한 오븐에서 20~25분 정도 굽는다.

머핀레시피 이번 클래스에서는 존 마크가 직접 개발한 ‘프레시 소시지 머핀’ 레시피를 시연한다. 당근 머핀’은 좋은 간식이 될 수 있다. 또한 솔이의 이름을 딴 머핀 레시피 개발에 성공하며 자신의 꿈에 한 발 다가간 모습으로 뭉클한 감동까지 더했다.

가격은 도넛 2000~2500원, 커피는 4000~5500원, 홀케이크는 18000~22000원 대다. 집에서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저염·저당 요리 레시피를 소개한다. 이 외에도 하와이 스타일의 장식으로 멋을 낸 다양한 케이크와 함께 매장 별로 하루 20개 한정 판매하는 ‘하와이안 라이언 머핀’, 특별 레시피로 만든 ‘하와이풍 다이어트 스콘’ 등도 선보인다.

참가자들은 시연 참관 후 제품을 직접 만들어보는 시간을 갖는다. 제주 푸드포트 페스티발에서 첫선을 보이게 될 제주형 공공레시피 메뉴는 팔삭 커리산도, 몰몰 함박스테이크, 벌크업 머핀, 찰보리 콩 도넛, 에그콜리 구름 샌드위치, 메리 명란 마요 주먹밥 총 6가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