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멀티비타민얼라이브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비타민이란

멀티비타민얼라이브

이번 얼라이브 광고 모델로는 배우 조보아가 선정됐다. 등산로 입구에서 쓰레기를 봉투를 지급하고, 하사 시에 쓰레기를 채워오면 멀티비타민 얼라이브를 비롯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제품 ‘얼라이브 원스데일리’를 소개했다. 한화제약 자회사 네츄럴라이프대표 김경락가 지난 10일부터 멀티비타민 ‘얼라이브’의 TV CF를 방영하고 있다. 한편, 멀티비타민 얼라이브는 미국 네이처스웨이사의 대표 비타민 제품으로 미국에서 2년 연속 올해의 비타민-미네랄 상을 수상한 바 있다.

멀티비타민얼라이브

얼라이브, 조보아 모델 CF 방영 멀티비타민 얼라이브를 판매하는 한화제약 자회사 네츄럴라이프대표 김경락는 지난 10일부터 얼라이브 첫 TV CF사진의 방영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들어있는 멀티비타민 제품인 ‘얼라이브 원스데일리’를 섭취한다고 소개했다.

얼라이브의 첫 광고 모델로 발탁된 배우 조보아는 CF에서 ‘쌩쌩요정’으로 변신했다. 한화제약의 건강식품 판매회사인 네츄럴라이프는 최근 TV CF에 온에어 되고 있는 멀티비타민 ‘얼라이브 원스데일리’가 GS홈쇼핑에서 오는 31일 토요일 오후 17시 40분에 생방송 특가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멀티비타민 얼라이브를 판매하는 한화제약 자회사 네츄럴라이프대표 김경락는 배우 조보아를 모델로 10월 10일부터 얼라이브 첫 TV CF를 방영했다.

멀티비타민얼라이브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 남건 연출, 하명희 극본에서 조보아가 멀티비타민 얼라이브를 섭취하는 모습이 방영됐다. 한편 멀티비타민 얼라이브는 미국 네이쳐스웨이 사의 대표 제품으로 한화제약의 자회사인 네츄럴라이프가 수입해 공급중이다. 멀티비타민 얼라이브가 지난 달 3일부터 총 31일간 ‘2017 마음채움 캠페인’을 진행했다.

미국 네이쳐스웨이사의 멀티비타민 얼라이브가 약국용 건강기능식품 판매를 앞두고 약사들을 만났다. ‘네츄럴라이프’에서 지난 3월 31일 진행했던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원스데일리의 GS홈쇼핑 생방송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남건 연출·하명희 극본에서 멀티비타민 얼라이브가 시선을 끌었다.

멀티비타민 얼라이브가 3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총 31일간 마음채움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얼라이브 광고 모델로는 배우 조보아가 선정됐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