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멀티비타민제

아이허브, 종합영양제를 찾아봤습니다 비싸지만 좋은 제품들 많네요!! (가성비 제품도 물론 많네요)

멀티비타민제

이번 비맥스 리퀴드의 출시를 통해 녹십자는 멀티비타민제 ‘비맥스 골드’와 ‘비맥스 에이스’, 기능성비타민제 ‘비맥스 액티브’ 등 비타민제 판매군이 4종으로 늘었다. 특정한 맛이나 향이 있는 제품의 경우 향미 증진을 위해 합성착향료, 합성감미료가 사용되진 않았는지 따져봐야 한다. 녹십자는 이번에 출시된 비맥스 리퀴드를 포함해 기존 멀티비타민제 ‘비맥스 골드’와 ‘비맥스 에이스’, 기능성비타민제 ‘비맥스 액티브’까지 비타민제 판매군을 4종으로 늘렸다.

비맥스 브랜드는 ‘비맥스 리퀴드’를 포함해 기존 멀티비타민제 ‘비맥스 골드’와 ‘비맥스 에이스’, 기능성비타민제 ‘비맥스 액티브’까지 비타민제 판매군을 4종으로 늘렸다. 활성비타민 흡수율 개선한 눈, 어깨 결림에 효과적인 멀티비타민제 ‘큐피아이’ 최근 스마트폰, PC 등의 전자기기 사용 증가로 눈의 피로를 호소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비맥스 리퀴드는 하루 2회 식후에 복용하면 된다.

멀티비타민제

시중엔 수많은 멀티비타민제가 나와 있다. 구주제약대표 김우태은 지난 29일 ‘엘-시스테인’이 함유된 멀티비타민제 엘씨비탐 시리즈엘씨비탐미정, 엘씨비탐파워정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않아 안전성을 한층 높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바쁜 일상 속에서 시간과 장소의 구애를 받지 않고 각종 영양소의 1일 섭취권장량을 충족할 수 있는 것이다. 오늘부터꼬옥의 종합비타민미네랄은 15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된 멀티비타민 제품으로, 현대인의 불규칙한 식습관과 인스턴트 식품 섭취로 인해 놓치기 쉬운 영양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다. 오느레 황칠멀티비타는 황칠추출분말이 함유된 복합 멀티비타민제다.

멀티비타민제 종합비타민제나 멀티비타민제를 선물할 땐 이것저것 꼼꼼히 살펴보고 구입하는 것이 좋다. 따라서 비타민, 미네랄을 충분히 보충하기 위해서는 멀티비타민제의 도움을 받는 것을 추천할 만하다. 그러나 여러 제품 중 믿고 먹을 수 있는 멀티비타민제를 고르려면 원료의 출처와 화학부형제 유무를 꼭 따져봐야 한다.

녹십자는 이번에 출시된 ”를 포함해 기존 멀티비타민제 ‘비맥스 골드’와 ‘비맥스 에이스’ 기능성비타민제 ‘비맥스 액티브’까지 비타민제 판매군을 4종으로 늘렸다. 녹십자는 이번에 출시된 ‘비맥스 리퀴드’를 포함해 기존 멀티비타민제 ‘비맥스 골드’와 ‘비맥스 에이스’, 기능성비타민제 ‘비맥스 액티브’까지 비타민제 판매군을 4종으로 늘렸다.

최근에는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한 종합&멀티비타민제나 건강기능식품의 종류가 다양해지고 있는데, 다양한 효능을 볼 수 있도록 만들어진 올인원 종합&멀티비타민제나 발포비타민 등이 특히 인기를 얻고 있다. 성장기 어린이·청소년은 물론이고 임산부와 노약자까지 모든 연령층이 간편하게 씹어 섭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