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멀티비타민키즈

천연 어린이 영양제 멀티키즈 매나테크 신제품

멀티비타민키즈

건강기능식품 전문 안국건강이 식물 유래 성분만을 사용한 어린이 전용 제품인 ‘안심 키즈 멀티 비타민’사진을 출시했다. 스페쉬 아테네 키즈는 활동량이 많은 어린이들을 위해 어린이비타민과 미네랄이 포함 되어 있다. 성분부터 화학부형제의 사용 유무, 제형에 이르기까지 모든 면에서 어린이에게 특화된 제품으로 개발됐다.

피앤키즈 멀티비타민 남아용 및 여아용은 비타민A,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E, 비타민B12, 엽산, 판토텐산 등 필수 영양소를 담은 제품이다. 키즈베베 멀티비타민 꾸미는 총 3종으로서 ‘오메가 플러스 꾸미’, ‘멀티비타민 꾸미’, ‘칼슘 비타민D 꾸미’ 등이 있다. 피앤키즈 멀티비타민 남아용 및 여아용은 비타민A,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E, 비타민B12, 엽산, 판토텐산 등 필수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다.

멀티비타민키즈

성장기 어린이들의 건강과 올바른 성장에 도움을 주는 ‘웰씨드 키즈’는 ‘웰씨드 키즈 튼튼 홍삼젤리’, ‘키즈 쑥쑥 멀티 비타민 구미’ 2가지로 구성됐다. 시중에는 키즈 멀티비타민 제품이 다양하게 나와 있으며 원료의 출처와 첨가물 여부 등을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 웰씨드 키즈는 웰씨드 키즈 튼튼 홍삼젤리 및 키즈 쑥쑥 멀티 비타민 구미 총 2가지로 구성됐다.

스페쉬 멀티비타민 아테네 키즈 같은 경우 유아나 어린이들에게 적합한 비타민이다.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백수오 궁’ 제품 3·6·9세트 구매 시 각각 키즈비타민 1세트, 비타민C 1세트와 멀티비타민 1세트, 엔도스킨 3종 기획 1세트를 증정한다. ‘아테네 키즈’는 04~10세의 성장기 어린이, ‘아테네 쥬니어’는 10~20세 청소년용 올인원 맞춤형 멀티비타민으로 정품 증정 이벤트는 해당 제품 재고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멀티비타민키즈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안국건강이 점차 확대되고 있는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어린이 전용 제품인 ‘안심 키즈 멀티 비타민’사진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뿐 아니라 빌베리 분말 등이 함유된 젤리형태의 아이편해와 화학적 부형제를 최소화한 안심 키즈멀티비타민까지 키즈 라인도 함께 할인 기획전에 구성돼 있다.

안국건강은 안심 키즈 멀티비타민에 화학부형제 대신 치커리 파이버, 알파쌀분말 등을 사용해 어린이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만들었다. 또한 특정 기능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으로, 항산화·에너지·임산부·치아 건강·뼈 건강·활력에 도움이 되는 6종과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 멀티 비타민까지 총 7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특정 기능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으로, 항산화ㆍ에너지ㆍ임산부ㆍ치아 건강ㆍ뼈 건강ㆍ활력에 도움이 되는 6종과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 멀티 비타민까지 총 7종으로 구성됐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안국건강이 점차 확대되고 있는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어린이 전용 제품인’안심 키즈 멀티 비타민’을 출시했다. 이 밖에도 안국건강은 ‘안심 키즈 멀티비타민’을, 일양약품은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을 함유한 ‘코코몽 홍삼키즈 쑥쑥’을 판매 중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