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멀티비타민포맨

파이토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멀티비타민포맨

센트룸은 지난해부터 성별 연령에 따라 상이한 영양 요구량에 맞춰 개발된 맞춤형 멀티비타민 미네랄 ‘센트룸 젠더’를 선보이고 있다. 업체는 "제품 2개를 구매할 경우 2개를 더 주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스페쉬에서 시니어 남성들을 위한 멀티 비타민 6100 ‘SPASH 멀티 비타민 제우스 실버 포 맨 2 2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오니소스 포 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멀티비타민 포 맨’, ‘멀티비타민 포 우먼’, ‘효모 비타민D’, ‘철분’ 등 4종이다. 센트룸은 작년부터 성별ㆍ연령에 따라 다른 영양요구량에 맞춰 개발된 맞춤형 멀티비타민 미네랄 ‘센트룸 젠더’를 선보이고 있다.

멀티비타민포맨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멀티비타민 포 맨’, ‘멀티비타민 포 우먼’, ‘효모 비타민D’, ‘철분’ 등 4종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만날 수 있는 비타민하우스의 ‘~말 대신’ 선물세트는 비타민하우스의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리프레쉬V 포 맨’과 ‘리프레쉬V 포 우먼’으로 구성되어 있다.

5가지 미네랄과 9가지 비타민, 17가지 야채과일 분말이 들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만날 수 있는 비타민하우스의 ‘~말 대신’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리프레쉬V 포맨’과 ‘리프레쉬V 포우먼’으로 구성돼 있다. 건강기능식품브랜드 스페쉬가 2030 남성 멀티비타민 제품인 ‘SPASH 2030 아레스 포 맨’ 뉴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멀티비타민포맨 ‘멀티비타민 포 맨’은 남성 전용 활력 비타민이다. ‘~말 대신’ 선물세트는 비타민하우스의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리프레쉬V 포 맨’과 ‘리프레쉬V 포 우먼’으로 구성돼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만날 수 있는 비타민하우스의 ‘~말 대신’ 선물세트는 비타민하우스의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리프레쉬V 포 맨’과 ‘리프레쉬V 포 우먼’으로 구성돼 있다.

뉴패키지로 개선된 해당 남성비타민 제품을 3-SET 구매 시 총. 해당 남자 멀티비타민 할인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최근 많은 2030 남자들은 과거에 비해 영향 불균형 우려가 크다. 이번에 새로 리뉴얼돼 출시된 프리미엄 비타민 ‘파이토’ 라인은 △멀티비타민 포맨 △멀티비타민 포우먼 △효모 비타민D △철분까지 4종이다.

멀티비타민 ‘디오니소스 포맨’과 혈관 및 혈압, 항산화 관리에 도움을 주는 종합 영양제 ‘오메가3Q10’으로 구성된 40대 남자 추천세트를 10%할인 판매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