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멀티비타민포우먼

여에스더 종합 비타민 선택요령

멀티비타민포우먼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멀티비타민 포 맨’, ‘멀티비타민 포 우먼’, ‘파이토 효모 비타민D’, ‘파이토 락토 철분’ 등 4종이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멀티비타민 포 맨’, ‘멀티비타민 포 우먼’, ‘효모 비타민D’, ‘철분’ 등 4종이다.

센트룸은 작년부터 성별ㆍ연령에 따라 다른 영양요구량에 맞춰 개발된 맞춤형 멀티비타민 미네랄 ‘센트룸 젠더’를 선보이고 있다. 활성산소를 제거해 만성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버퍼드 비타민C 1000’과 30대 여성들을 위한 멀티 비타민 ‘클레오파트라 포 우먼’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이다. 세계적인 멀티비타민 브랜드 센트룸에서 출시한 멀티 비타민 포 우먼은 인체에 꼭 필요한 22가지 비타민과 미네랄로 구성됐다.

멀티비타민포우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SPASH가 20대 여성들을 위해 멀티비타민 아프로디테 포 우먼과 비타민D1000로 구성된 20대 여자 추천 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스피루리나, 석류농축분말, 아티초크추출분말 등이 대표적이다. 맞춤형 멀티비타민 미네랄 ‘센트룸 젠더’를 선보이고 있다.

스페쉬 멀티 비타민 아르테미스 포 우먼이 있다. 들어있는 멀티비타민 클레오파트라 포 우먼 이 있다. 세계적인 멀티비타민 브랜드 센트룸에서 출시한 ‘멀티비타민 포 우먼’정은 인체에 꼭 필요한 22가지 비타민과 미네랄로 구성됐다.

멀티비타민포우먼 해당 제품은 ▲커플비타민 세트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우먼&맨 ▲패밀리 종합건강 세트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 올&슈퍼 오메가-3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에 새로 리뉴얼돼 출시된 프리미엄 비타민 ‘파이토’ 라인은 △멀티비타민 포맨 △멀티비타민 포우먼 △효모 비타민D △철분까지 4종이다. 스페쉬 멀티비타민 아르테미스 포 우먼 제품은 여성종합비타민으로 4050 중년 여성을 위한 올인원 맞춤형 비타민이다.

종합비타민 SPASH 데메테르포우먼이 뉴패키지로 새롭게 바뀌었다. 또한 실내활동이 증가하고 있는 요즘 비타민의 결핍은 갈수록 심해지고 있다. 센트룸은 작년부터 성별연령에 따라 상이한 영양 요구량에 맞춰 개발된 맞춤형 멀티비타민 미네랄 ‘센트룸 젠더’를 선보이고 있다.

‘멀티비타민 포 우먼’은 여성전용 활력 비타민으로, 여성에 필요한 영양소를 함유했다. 센트룸은 지난해부터 성별 연령에 따라 상이한 영양 요구량에 맞춰 개발된 맞춤형 멀티비타민 미네랄 ‘센트룸 젠더’를 선보이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