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멀티비타민플러스

약사들이 복용하는 영양제는 어떤게 있을까요???

멀티비타민플러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는 ‘멀티비타민 웰플러스’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웅진식품은 장 건강에 좋은 알로에 겔에 비타민과 미네랄을 더한 건강기능식품 ‘웅진 알로에겔 플러스 멀티비타민’을 7일 출시했다. 웅진식품 웅진식품은 장 건강에 좋은 알로에 겔에 비타민과 미네랄을 더한 건강기능식품 ‘웅진 알로에겔 플러스 멀티비타민’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웅진 알로에겔 플러스 멀티비타민 웅진식품은 장 건강에 좋은 알로에 겔에 비타민과 미네랄을 더한 건강기능식품 ‘웅진 알로에겔 플러스 멀티비타민’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웅진식품이 장 건강에 좋은 알로에 겔에 비타민과 미네랄을 더한 건강기능식품 ‘웅진 알로에겔 플러스 멀티비타민’을 출시했다. 멀티비타민 웰 플러스는 섭취가 편리한 츄어블 형태가 특징이다.

멀티비타민플러스

회사의 하반기 제품 판매 순위를 보면 ‘멀티비타민 웰플러스’가 전체 건강기능식품에서 1위를 차지했다. 미국 식물성 멀티비타민 브랜드’네이처스플러스’가 4주 체험 품질보장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루테인 플러스개월분 구성’를 새롭게 리뉴얼 했다.

한편, 비타민하우스는 홈앤쇼핑에서 이번달 17일까지 멀티비타민 제품인 ‘웰플러스’ 11병을 구매하면 가격을 할인하고 무릎담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웅진식품은 장 건강에 좋은 알로에 겔에 비타민과 미네랄을 더한 ‘웅진 알로에겔 플러스 멀티비타민’을 선보였다.

멀티비타민플러스 이 회사의 하반기 판매 순위를 보면 ‘멀티비타민 웰플러스’가 전체 건강기능식품에서 1위를 차지했다. 물 없이 씹어서 섭취가능하며 모든 성분의 원산지를 공개한 것이 특징이다.

웰플러스"온가족 안심 비타민, 61종 전 성분 원산지 공개"본격적인 봄을 맞아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비타민하우스 ‘멀티비타민 웰플러스’가 24일 공영홈쇼핑을 통해 출시된다. ‘멀티비타민 웰플러스’는 13종의 비타민 원료 모두를 프리미엄 원료사인 DSM사 원료를 사용했다.

해당 이벤트는 GRN 어린이 아연 플러스, 어린이 칼슘 츄어블, 맛있는 어린이 DHA의 3종 구성으로 이루어져. 눈의 망막조직을 구성하는 오메가3와 멀티비타민을 담은 맛있는 어린이 DHA로 총 3종에 대한 브랜드 측 설명이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