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멀티비타민화이트

그동안 써본 미백 크림 전부 비교해보자!미백크림 5종 리뷰/톤업크림/나인위시스/바이예랑/백설기크림/겟잇뷰티1위/꽁지 KKONGJI

멀티비타민화이트

‘바이탈 비타 12’ 라인은 해당 라인은 스킨과 세럼, 크림, 올인원 광채 크림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이뿐 아니라 비타민 CㆍE, 녹차추출물 등 강력한 항산화제와 피부 진정을 돕는 화이트윌로우껍질 추출물이 들어 있어 민감성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미백 에센스에 정제수가 아닌 미백과 피부 진정에 탁월한 녹차수로 베이스 워터를 사용했다. 그런가 하면 이미 결혼 뒤 임신한 아내를 위한 남성들의 화이트데이 선물도 감동을 자아낸다. 리큐 Z 센서티브는 국내 최초 덴마크산 화이트자임®효소 처방과 재오염 방지 기술을 적용해. 강화하고 비타민 실 콜라겐은 새롭게 추가해 항노화는 물론 피부 리프팅을 효과적으로 돕는 제품이다.

멀티비타민화이트

오가닉 성분과 화이트 멀버리 뿌리 추출물로 구성되어 안색을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특히 마다가스카르 산 화이트 워터 릴리 성분을 함유해 유수분 밸런스와 모공 수렴을 도와준다. 가능한 멀티 자외선 차단제다.

화장품 브랜드 ‘이씰린’은 화이트 멀티비타민 성분을 함유한 미백 기능성 제품인 ‘화이트 클리닉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등 멀티 토탈 케어가 가능한 ‘바이탈 비타 12’ 스킨 케어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오로라 문’은 스노우화이트 베이스 위 오묘하게 빛나는 오팔 펄이 돋보이는 제품이며 ‘플래시. #한율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은 고흥 유자의 비타민C 에너지를 담은 한율 ‘달빛유자’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멀티비타민화이트 H.O.P.E 발효효소 밸런스밀은 단백질과 11가지의 비타민, 미네랄, 6가지 건강발효곡물밀, 퀴노아, 현미, 귀리. 이 제품은 화이트, 블랙, 브라운 세 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4 물방울 화이트닝 문지르면 에센스가 송골송골 맺힐 정도로 수분감이 뛰어나고 홍삼 원액이 피부에 에너지를 공급한다. 가방, 운동화, 윈드브레이커 모두 블루, 화이트, 레드의 멀티컬러로 매치해 안정감 있는 깔 맞춤을 하기도. 그야말로 ‘인간 비타민’이라는 수식어가 딱 들어맞는 모습이었다.

함유한 화이트 펄세이션 올 데이 피팅 펄 세럼 팩트를 출시했다. 제품은 아미노산이 풍부한 ‘화이트 리프 티 워터’를 함유해 거칠어진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스킨만 발라도. 막는 비타민 E를 함유했다. 화이트 포토제닉 마스크팩’은 미백 전용 마스크팩으로 촉, 광, 톤을 모두 잡은 집중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이탈리아 화이트 트러플 성분에 10종 멀티비타민 콤플렉스가 더해져 영양·미백에 탁월하다. 성분을 안정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멀티플레이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