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메가비타민주사

면역력과 미백비타민 ㅡ글루타치온 효능

메가비타민주사

고농축 비타민C가 주사제인 ‘메가그린 주’는 급성 또는 경구투여가 어려운 경우의 괴혈병 등 비타민C 결핍증의 예방과 치료를 위한 의약품이다. A씨는 메가씨주 2회비타민C제재, 구치온주 3회화학치료로 인한 신경성질환 예방·미백주사, 메가코르빈씨주 1회비타민C제재 등 건강보험이 적용되지 않는 비급여 주사제를 투여 받았다. 대상포진 예방주사도 조합원은 15만원, 비조합원은 20만원이다.

산삼주사, 메가 비타민요법 등의 양한방 협진치료를 통해 부작용 없는 면역력 강화요법을 시행하고 있다. 녹십자 ETC본부 웰빙마케팅팀 김상현 부장은 “메가그린 주는 태반주사제와 지난해 시장에 내놓은 활성비타민B1 푸르설타민과 함께 영양주사요법 영역 구축에 힘을 실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녹십자는 지난해 활성 비타민 B1 주사제인 ‘푸르설타민’에 이어 고농도 비타민C 주사제인 ‘메가그린’을 선보였다.

메가비타민주사

메가비타민 주사요법은 강력한 항산화제이며 인체의 면역 체계를 증강시키는 비타민C와 신진 대사를 촉진시키는 비타민B군, 영양 미네랄 등을 수액주사로 공급하는 치료법이다. 휴온스 관계자에 따르면 ‘비비에스’와 ‘메리트 C 주사’등 메가비타민 주사요법을 통해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받을수 있다고 한다. 반면 마이어스 칵테일 주사는 미국 내과의사 존 마이어스가 주창한 메가비타민 요법의 하나로 1980년대부터 유명해졌다.

그래서 간 기능 향상과 활력증진을 위해 태반주사와 메가비타민을 정맥주사 처방하였다. 영양수액 주사요법은 개개인에게 적합한 수액으로 된 약물을 주입해주는 치료법으로 피로회복 및 면역력. 함유한 메가비타민 등이 있다. 고용량비타민주사 메가비타민 주사로도 알려져 있으며, 고용량의 비타민C와 비타민A·비타민E·셀레늄이 주성분이다.

메가비타민주사 이곳에서는 메가비타민 주사의 경우 조합원은 2만원, 비조합원은 3만5000원이다. 메가그린주는 고농도 비타민C 주사제로, 급성 또는 경구 투여가 어려운 경우의 괴혈병 등 비타민C 결핍증의 예방과 치료를 위한 의약품이다.

이러한 치료프로그램은 기존 고주파 온열치료기와 암성 통증치료기 및 항암단, 산삼주사, 메가비타민요법등 양, 한방 치료시스템과 더불어 암 환우분들에게 암치료의 효과를 높여 주고 있다. ② 미백주사 : 피부 미백과 노화 방지에 효과적인 항산화 물질인 ‘글루타치온’과 ‘메가비타민’을 체내에 투여하여 자연스럽게 피부 미백 효과가 나타나게끔 하는 정맥요법이다. 산삼주사, 메가비타민요법 등의 양한방 협진치료와 황토병실, 편백나무 산행, 황토찜질방, 발효효소 등의 자연치유프로그램과 더불어 암 치료를 위해 항상 앞서 가는 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밖에 세포나 내장기능의 향상 등 전반적인 내적 안티에이징을 선호하는 사람은 항산화·메가비타민 주사 등 노화방지 프로그램을 선호한다. 정맥주사와 경구투여간의. 또한 이재환 원장 효가정의학과 은 메가비타민 요법을 통하여 그간 항암환자의 실제 임상치료경험을 나누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