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메기찜레시피

민물고기 보양식의 절대강자 메기

메기찜레시피

메기매운탕도 빠질 수 없다. 잡어맛은 역시 10~12월이 짱이란다. 과메기, 완도 전복 등을 가공하는 각 지역의 업체 및 공장을 직접 찾아 비법을 전수하기도 하고 물회 육수와 물회 양념 레시피를 공개하기도 했다.

붕어, 메기, 빠가사리, 참게 등 다양하고 싱싱한 어종으로 매운탕을 끓여내 맛이 일품이다. 가락시장 식재료의 구매요령부터 손질, 한식명장의 레시피 전수까지 살아있는 교육을 체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청어과메기 청어통과메기도 나갔다.

메기찜레시피

이마트는 지난 6월 중순부터 전복갈비찜·제주낙지불고기 레시피 등을 점포 내에 고지하고 활전복과 갈비찜, 제주낙지와 불고기 등을 동시에 진열했다. 다양한 레시피가 개발되면서 그 어렵다는 고급 어종으로의 신분상승을 하게 된다. 물메기로 해먹을 수 있는 요리는 3가지 정도. 탕과 무침회, 그리고 찜 정도다.

경북 팀 최정민-변미자 고수는 출세와 장원급제를 기원하는 음식으로 ‘대게찜’과 ‘메기조림’을 내 놓았다 강원도 팀의 강된장비빔밥은 감자를 강판에 갈아서 넣은 독특한 레시피로 눈길을 끌었다. 밥상’이라는 레시피 책자를 발간해 국·공립도서관, 관련 연구기관, 업계 등에 배포한다고 3일 밝혔다.

메기찜레시피 밥상 레시피 책자를 발간해 국 공립도서관과 관련 연구기관 및 업계 등에 배포한다고 밝혔다. 신선도가 좋아 미식쇼에서는 생식을 택했다.

10가지 가운데 따로국밥, 찜갈비, 무침회, 논메기 매운탕, 복어불고기, 야끼우동 등 6가지가 ‘강력하게 매운. 권세가 강한 사람이 진귀한 음식을 만들어 먹으면 후대에 그 레시피가 전파되는 법이다. 전복갈비찜·제주낙지불고기 레시피 등을 점포 내에 고지하고 활전복과 갈비찜, 제주낙지와 불고기 등을 동시에 진열해 소비자들의 편의를 도모한다. 이와 함께 이마트는 전복갈비찜ㆍ제주낙지불고기 레시피 등을 점포 내에 고지하고 활전복과 갈비찜, 제주낙지와 불고기 등을 동시에 진열해 소비자 편의를 도모한다.

밥상’ 레시피 책자를 발간, 국·공립도서관, 관련 연구기관 및 업계 등에 배포한다고 3일 밝혔다. 포구나 시장 어디서나 싼값에 쉽게 만날 수 있는 겨울. 옛 레시피에 충실한 게국지와 만날 수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