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메리케이비타민

메리케이 인정식

메리케이비타민

‘타임와이즈 비타민 세트’, ‘타임와이즈 기초 세트’, ‘타임와이즈 플러스 안티에이징 세트’, ‘유니스피니티 더 세럼 스페셜 세트’의 총 4가지 세트로 출시된다. 케어해주는 메리케이의 대표 라인이다.

12가지 비타민 성분을 함유한 농축된 제형의 세럼으로 피부에 스며들어 칙칙한 안색을 환하게 밝힌다. 메리케이 | 루미비 인텐시브 세럼 타히티산 흑진주가 지친 피부에 생기와 광채를 불어넣는 브라이트닝. 식물 추출물과 비타민 성분을 담아 수분 증발을 억제하고 산뜻한 텍스처를 자랑한다. 메리케이는 카카두 자두, 카무카무 등 과일에서 추출한 천연 비타민C 성분으로 피부를 가꿔주는 기능성 세럼 ‘타임와이즈 리플레니싱 세럼 C’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메리케이비타민

사용할수록 화장품의 흡수율이 높아져 피부톤과 탄력이 개선되는 느낌이 든다. 메리케이가 정유년丁酉年을 맞이하여 베스트 아이템으로 구성된 신년 선물세트 4종을 3일 출시했다 항산화제로 유명한 코엔자임Q10과 비타민C, E를 함유해 활성산소 제거에 도움을 준다. 가볍고 산뜻한 로션 제형으로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다.

스킨케어 브랜드 메리케이가 ‘루미비 인텐시브 세럼’과 ‘루미비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을 출시한다고. 칼슘,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는데 도움을 준다. 5 메리케이 선 프로텍터 SPF35 PA 비타민 E 항산화 성분과 보습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준다.

메리케이비타민 토코페럴비타민E이 함유되어 있어 단순히 결점 커버를 넘어 민감하고 얇은 눈가 피부를 손상 없이 케어할 수 있다. 비타민 C, E, 베타카로틴 등 항산화 물질이 풍부해 콜라겐 합성 및 피부 재생에 도움을 준다. 항산화 성분이 뛰어난 비타민 C, E 성분을 함유했다.

카테킨과 비타민 C가 풍부한 동백꽃추출물을 함유해 탄력과 보습효과를 부여하며 로즈마일과 캐모마일 등의 식물 추출물이 피부진정은 물론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프로비타민 B5와 비타민 E, 지방산 복합체로 구성된 트리플 래쉬 컨디셔닝 성분은 속눈썹을 보호하고 부드러워지도록 도와준다. 브랜드 메리케이, 화장품 브랜드 DHC KOREA가 5월 둘째주 신제품을 출시했다.

코스메틱 브랜드 메리케이는 ‘타임와이즈 리플레니싱 세럼 C’의 스페셜 세트를 출시한다고 27일 발표했다. 5 메리케이 선 프로텍터 SPF35 PA 비타민 E 항산화 성분과 보습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