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메추리알조림레시피

☆장조림ㅡ 고기없이 OO으로 개운하고 깔끔한 맛을 내보세요~!☆

메추리알조림레시피

제육볶음, 메추리알 장조림, 고등어조림 등 실생활에서 손쉽게 접할 수 있는 간편한 음식 위주로 요리법을 배웠다. #활용 레시피- 마늘메추리알 조림 삶은 메추리알을 준비한다. ‘황금레시피’ 코너에서는 경기도 수원시의 한 한식뷔페 맛집을 찾았다.

‘집밥세트 A’는 각종 영양소가 풍부한 고기조림, 찜닭, 갈비탕, 멸치볶음, 진미채, 연근조림 구성이다. 최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MBN 시사교양프로그램 ‘알토란’에서는 ‘ 냄비에 데친 어묵 400g, 삶은 메추리알 20알을 넣는다. 메뉴 레시피를 만든 것이 특징이다.

메추리알조림레시피

◇ 임성근 – 만능 고기 양념장 ‘생강조림간장’ 만드는 법 황금레시피 생강조림간장 재료: 생강 3쪽. 생강조림간장 1컵, 메추리알 물 2리터에 핏물을 제거한 돼지고기 안심 1kg을 넣는다. 어묵조림의 레시피가 공개됐다.

‘맛술’의 은은한 단맛을 제대로 살린 어묵조림 레시피도 소개한다. 생선 알, 밥 도둑 명란부터 제철 맞아 알이 꽉 찬 도루묵, 양미리까지 다양하다. 8일 저녁 방송된 KBS2 ‘2TV 저녁 생생정보’의 ‘황금레시피’ 코너에서는 소고기 장조림 두부조림 레시피가. 메추리알을 삶을 땐 숟가락으로 저어주면 노른자가 한 쪽으로 쏠리지 않는다.

메추리알조림레시피 이 맛집에서는 소고기 장조림. 뚜껑을 닫고 끓기 시작한 뒤 약불 30분 정도 삶은 다음 메추리알을 넣고 2분간 끓인다. 센 불에서 약 7~8분간 조린 다음 깍둑 썬 당근 1개를 넣고 센 불에서 약 8분간 조린다.

냄비에 메추리알이 잠길 만큼 물을 붓는다. 메추리알 곤약조림 레시피 재료: 메추리알, 곤약, 양념재료간장, 물엿, 후추, 멸치육수 등, 대파, 깨 등 메추리알을 삶은 뒤 찬물에 넣어둔다.

 장이 베어들면 썬 마늘종을 넣고 계속 조린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