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멕시칸소스레시피

멕시코요리 멕시칸샐러드 만들기

멕시칸소스레시피

삼양식품은 동남아의 매운맛 소스인 ‘스리라차’로 불닭볶음면과 라면 스낵을 선보였다.    백선생은 LA 본토 맛 200% 재현 레시피부터 한국. 추억에 빠지는 멕시칸 샐러드, 덮밥부터 핫도그까지 칠리소스 활용 요리의 향연이 펼쳐질 참이다.

외식업계도 정통 가정식을 내세우는 곳이 늘고 있다. 노하우와 레시피를 담은 10여 가지 다양한 메뉴를 경험할 수 있다. 가장. ‘멕시칸사라다’와 수프를 곁들인 것 외에 고기 아래 리소토를 추가했다.

멕시칸소스레시피

다양한 레시피가 공개됐다. 멕시코 출신 오너 셰프가 본인 애칭을 따서 식당 이름을 지었다. 뜨겁고 풍부하고 짭짤한 풍미가 넘친다.

<LA 정통의 맛 ‘칠리소스’> 백종원은 "칠리소스는 만들기 어려운 음식이다. 가성비 높은 메뉴로 인기가 많다. 타코스와 살사의 고향, 남미의 레시피를 모았다.

멕시칸소스레시피 타코, 브리또, 퀘사디아, 토스타다 등 이국적인 멕시칸 음식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생가득 모짜렐라 브리또는 기존 멕시칸 정통 브리또의 맛에 국내 소비자의 입맛을 공략한 매콤 달콤한 소스를 더한 퓨전 레시피를 접목했다. 국간장 식의  ‘만능 소스’ 활용법일 듯하다.

정통 멕시칸 스타일 ‘콘치즈 퀘사디아’ ‘할라피뇨 콘치즈 퀘사디아’ 2종을 출시한다. 초간단 레시피’, ‘연인, 가족, 친구와 더불어 즐기는 메뉴’ 등을 알려준다. 멕시코 할머니가 가르쳐 준 레시피를 주인장 본인만의 스타일로 세련되게 재해석해 외국인뿐 아니라 한국. 다양한 소스를 곁들여 먹는 멕시코 전통음식이랍니다.

해당 제품은 또띠아. 나만의 레시피를 이용해 DIY로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옥수수, 감자 등을 반죽해 만든 토르티야를 오븐에 구운 후 기름에 튀기고, 멕시코풍 특제소스를 이용해 맛을 낸 정통 멕시코풍 스낵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