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면역력강화건강식품

전문가가 꼽은 면역력 강화음식 10가지

면역력강화건강식품

특히 홍삼은 피로 개선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또 면역력 강화를 위해서는 신체 최대 면역기관인 ‘장’내 환경 개선이 필수적이다. 하늘체 한의원 창원점의 이해린 원장은 여드름의 근본원인을 개선하기 위하여 면역력강화가 매우 중요하다고 이야기를 한다.

ⓒ풀무원로하스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유통업계에서는 환절기 면역력을 강화해주는 다양한 건강식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무엇보다 성인병이나 각종 질환자들도 안심하고 복용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으로 꼽히고 있다. 약해진 면역력과 몸의 기운을 개선하는 효능이 있다.

면역력강화건강식품

인삼은 면역력 강화에 탁월한 건강식품이다. 같이 면역력이 약한 이의 경우 폐렴이나 후두염, 기관지염 같은 합병증을 불러올 수 있어 주의를 요하고 있는 상황이다. 일양약품이 면역력 강화를 돕는 건강식품 엔케이 폴리셀을 출시했다.

‘클로렐라’는 면역력을 강화하는 대표적인 건강기능식품으로 알려졌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도 클로렐라의 면역 기능성을 인정했다. 장마가 끝나면 폭염이 기다리고 있다. 종합 영양제 ‘인트리트’와 ‘버퍼트 비타민C 1000’으로 구성된 해당 세트는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건강보조식품으로, 해당 세트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면역력강화건강식품 ‘활력건강엔 멀티비타민’, ‘뼈건강엔 칼마디 츄어블’ 2개 제품은 면역력 강화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유통업계는 환절기 면역력을 강화해주는 다양한 건강식품을 속속 선보이며 소비자 마음 잡기에 나서고 있다. 환절기 보양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중 손꼽히는 제품은 단연 홍삼이다.

면역력이 떨어지면 잦은 감기, 만성피로, 대상포진, 두드러기, 탈모 등 각종 질병에 노출되기 쉽다. 최근 각종 매스컴과 전문가들은 면역력을 높이는 음식 혹은 건강식품으로 꽃송이버섯에 주목하고 있다 대사 강화, 혈당 콜레스테롤 감소, 혈당 조절 작용 등에 탁월한 것으로 알려졌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