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면역력건강식품

아로니아 효능 9가지-안토시아닌 함량 최고 – 면역력, 항산화, 피부미용, 혈관건강, 슈퍼푸드,건강식품

면역력건강식품

올리브영, 환절기 면역력 높이는 건기식 판매 ‘쑥’ 환절기를 앞두고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의 판매가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회사에 따르면 에이티젠에이치앤디의 엔케이365는 면역관리용 건강기능식품으로 신체 면역력 증가에 도움이 된다. 따라서 수험생 사이에서는 시험 당일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 면역력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 기능 식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NK365는 면역관리용 건강기능식품으로, 신체 면역력 증가에 도움이 된다. 그 중에서도 소백산에서 자란 풍기인삼은 향이 강하고 유효 사포닌 함량이 높아 큰 인기를 받고 있다.

면역력건강식품

최근에는 일과 가사일을 병행하는 워킹맘처럼 매끼 어린이 식단에 신경을 쓸 수 없는 엄마들과 좀 더 적극적으로 자녀들의 건강에 신경을 쓰는 엄마들이 면역력에 좋은 건강식품을 많이들 찾고 있는 추세다. 다양한 건강식품 중 홍삼과 같은 면역력을 높이는 음식을 섭취해 주는 것도 좋다. 인삼은 면역력 강화에 탁월한 건강식품이다.

천호엔케어가 피로와 면역력 개선에 좋은 ‘홍삼보력’을 출시했다. ◇홍삼, 황기추출물 등 건강기능식품 도움 면역력과 키성장을 위해 영양·운동·수면 습관을 제대로 지키는 게 쉽지 않다면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면 좋다.

면역력건강식품 특히 인삼은 면역력 강화에 탁월한 건강식품으로 그중에서도 소백산에서 자란 풍기인삼은 향이 강하고 유효 사포닌 함량이 높아 더욱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찬바람이 불어오는 환절기, 교실 곳곳에서 ‘콜록콜록’ 기침 소리가 들려온다.

천호엔케어가 피로와 면역력 개선에 좋은 건강기능식품 홍삼보력을 선보였다. 특히 홍삼은 피로 개선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화애락 이너제틱’은 6년근 홍삼에 식이섬유를 더해 만든 여성을 위한 젤리스틱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