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면역력

SBS 무병장수의 비밀 – 이제는 면역이다

면역력

특히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의 경우 환절기 큰 일교차에 건조함, 미세먼지 등 다양한 요인들이 겹쳐 여러. 호흡기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이 환절기 찬바람 등에 노출되면 비염에 걸리기 쉽다. 환절기의 경우 낮과 밤의 기온 차가 10도 이상 벌어지며 신체 면역력이 약화하기 때문이다. 특히 성인보다 면역력이 낮은 어린이의 경우 콧물, 코 막힘, 기침, 가래 등과 같은 감기 증상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면역력이 단단하지 못한 사람들은 감기나 호흡기 질환에 시달린다. 면역력이 떨어지면 감기나 몸살에 쉽게 걸릴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건강 관리의 기초는 면역력 관리라는 점이 알려지면서 운동과 식습관에 신경 쓰는가 하면 건강 기능 식품을 챙겨 먹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

면역력

쌀쌀한 환절기의 날씨가 찾아오면서 면역력을 강화하고 체력을 관리하고자 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따라서 위암이 발병하면 소화흡수율이 떨어져 환자의 체력과 면역력이 저하될 수 있다. 따라서 수험생 사이에서는 시험 당일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 면역력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 기능 식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날씨가 추워지면 면역력이 떨어지게 된다. 우리홍삼사가 판매하는 각종 인삼·홍삼 제품. <영주시 제공> 영주시는 제11회 아줌마대축제에 우리홍삼사·라삼농업회사법인·소백산하늘 허브앤프룻 등 3개 업체가 참가한다.

면역력 하지만 원인인자를 이길 수 있도록 면역력을 증강시키면 치료가 가능하다는 답이 나온다.

또 외부에서 들어온 유해균과 싸워 우리의 몸을 지키는 면역력의 70% 이상을 담당하기도 한다.

각종 질환을 예방할 뿐만 아니라 면역기능 또한 효과적으로 조절해 요즘같이 일교차가 큰 날씨에 면역력을 높일 수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