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명란덮밥레시피

? 아보카도요리 I 고소하고 맛있는 아보카도 명란덮밥 레시피 I 셰프오빠

명란덮밥레시피

하지만 맛을 본 순간 "음~"이라고 감탄을 이어나갔다. 잘 익은 아보카도와 잘 맞는 쌀은 덮밥이나 비빔밥에도 잘 어울린다. 이어 윤해영은 "이건명란덮밥 집에서 간편히 해먹을 수 있는 것이다"며 레시피를 분석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락앤락이 최근 배달음식과 간편식에 익숙한 혼밥족을 위해 간편식글라스 레시피 영상을 공개했다. 더위가 시작되는 시기, 가볍게 만들수 있는 ’아보카도 명란 덮밥’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워크 앤 라이프 밸런스 꿈꾸는 직장인들에 호응 혼밥, 다이어트 레시피, SNS 인기 스타 강사 등 맞춤형 강좌. 불고기 김치 수란 덮밥, 명란 맑은 찌개 등을 멋있게 차리는 홈 푸드 스타일링을 배워볼 수 있다.

명란덮밥레시피

이어 윤해영은 "이건명란덮밥 집에서 간편히 해먹을 수 있는 것이다"며 레시피를 분석해 눈길을 끌었다. 김지수는 지난해 11월 인스타그램에 ‘명란젓 아보카도 덮밥’ 요리 인증샷을 게재한 바 있다.

그러나 이곳의 덮밥은 철저히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한국 덮밥이다. 채썬 파와 버터 한 숟갈을 넣고 전자레인지에돌려 줍니다. 1등급 밀가루로 진공반죽했으며 △찐만두 △군만두 △만두 덮밥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명란덮밥레시피 회원 3만2000명을 둔 네이버 요리 카페 ‘시크릿 레시피’를 운영하는 주부 이은정아이디 마카롱 여사 카페. 주물 그라탕팬을 활용한 명란 아보카도 덮밥 마미스팟 제공 주물 밥도 어렵지 않다. 레시피로 쿡웨어 대신 사용된 락앤락 간편식글라스는 내열유리 몸체와 스팀홀이 장착된 실리콘 뚜껑으로 이뤄져 전자레인지 조리로도 요리가 완성되는 모습을 담아냈다. 쓰유에 담가 재운 가지는 덮밥에 올리거나 반찬으로 먹어도 좋다.

간편식글라스 레시피 영상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락앤락이 지난 7일 혼밥족을 위한 간편식글라스 레시피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김지수는 아침부터 먹음직스러운 ‘명란젓 아보카도 덮밥’을 만들어 감탄을 자아냈다.

완성된 명란 마요네즈는 주먹밥, 파스타, 덮밥, 샐러드에 이용한다. 한편, 후와후와는 그랜드 오픈을 기념, 28일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후와후와의 업그레이드 된 메뉴를 무료로 시식할 수 있는 ‘레시피 테스팅’ 행사를 실시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