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모던바

모던바

오미로제는 젊은이 주로 찾는 클럽이나 모던바를, 문경바람은 고급 한식당과 마니아 주점을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특히, ‘오미로제’는 젊은 고객들이 주로 찾는 클럽이나 모던바를, ‘문경바람’은 고급 한식당과 매니아 주점을 적극 공략하여 국내 주류시장에서 지역특산주 영역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또 WHITE & BLACK의 모던바 컨셉의 내부는 맥주 거품을 형상화한 금속 타공으로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살렸다.

친환경 자재인 천연 코르크로 외부 벽면을 구성해 자연친화적인 이미지를 살렸고 모던바 콘셉트의 내부는 맥주 거품을 형상화한 금속 타공으로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살렸다. 특히 ‘오미로제’는 젊은 고객들이 주로 찾는 클럽이나 모던바를, ‘문경바람’은 고급 한식당과 매니아 주점을 적극 공략해 국내 주류시장에서 지역특산주 영역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특히 ‘오미로제’는 젊은 고객들이 주로 찾는 클럽이나 모던바를, ‘문경바람’은 고급 한식당과 매니아 주점을 적극 공략하여 국내 주류시장에서 지역특산주 영역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모던바 화이트 앤 블랙 모던바 콘셉트 내부는 맥주 거품을 형상화한 금속 타공으로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살렸다. 바로 체인식 모던바가 주인공. 오피스타운이나 강남 일대에 바들이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지만 독립적으로 운영되는 점포가 대부분이고 체인화된 경우는 거의 없다. 뉴시스】 광고계 트렌드세터 조수아가 패션브릿지 Bridge의 화보쵤영에서 모던한 바를 배경으로 8등신의 몸매를 자랑하며 도시적인 섹시함을 뽐냈다.

특히 ‘오미로제’는 젊은 고객들이 주로 찾는 클럽이나 모던바를, ‘문경바람’은 고급 한식당과 매니아 주점을 적극 공략해 국내 주류시장에서 지역특산주 영역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오미로제’는 젊은 고객들이 주로 찾는 클럽이나 모던바를, ‘문경바람’은 고급 한식당과 마니아 주점을 적극 공략해 국내 주류시장에서 지역 특산주 영역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특히 ‘오미로제’는 젊은 고객들이 주로 찾는 클럽이나 모던바를, ‘문경바람’은 고급 한식당과 매니아 주점을 적극 공략하여 국내 주류시장에서 지역특산주 영역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나도 말할 수 있는 사람이다. 특히 ‘오미로제’는 젊은 고객들이 주로 찾는 클럽이나 모던바를, ‘문경바람’은 고급 한식당과 마니아 주점을 적극 공략해 국내 주류시장에서 지역특산주 영역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대형 파티룸 3개실과 한쪽 면에는 황홀한 야경과 탁 트이는 조망과 함께 클래식한 분위기로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게 만들어진 모던바가 설치되어있다.

모던바 오미로제는 젊은 고객들이 주로 찾는 클럽이나 모던바를, 문경바람은 고급 한식당과 매니아 주점을 적극 공략한다. 친환경 자재인 천연 코르크로 외부 벽면을 구성해 자연친화적 이미지를 살렸으며, 내부는 화이트 앤 블랙의 모던바 콘셉트로 구성했다. 이처럼 음식과 와인, 칵테일의 질과 맛, 여기에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비스트로 브로’는 20대 후반부터 40대중후반까지에 걸친 다양한 연령대에게 각광받는 베스트 모던바이다.

바나 모던바로 통칭되는 토킹바나 섹시바는 아예 논외로 둔다. 편안하면서도 아늑한 모던바느낌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며 친절한 직원들이 직접 고기를 구워주는 등 투철한 서비스정신으로 찾아오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맛과 편안함을 제공하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