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모듬전레시피

깻잎전 고급지게 만드는법 명절음식으로 가족과 함께 모듬전 심방골주부

모듬전레시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식품관은 유명 맛집과 셰프의 비법으로 구성한 ‘밀키트’를 선보였다. 백종원과 제자들은 액젓불고기, 깐풍새우, 완자소를 활용한 모듬전 레시피를 선보였다. 모듬전 전골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호박전, 동그랑땡 등 추석 때 남은 전을 준비하고 표고버섯은 슬라이스, 느타리와 팽이버섯은 밑동을 제거하면 된다. 한편, 오레시피는 설 명절 음식인 모듬전 세트와 모듬 나물 세트의 예약주문을 받고 있다.

모듬전레시피

1200원에, ‘모듬전’을 2300원에 선보인다. 원하는 레시피를 즉시 찾을 수 있게 됐다.

맛있게 즐기는 초간단 레시피.ⓒ아워홈 식품업계가 설을 맞아 명절용 음식을 쉽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수제 모듬전, 갈비찜, LA갈비, 잡채, 떡만둣국, 찰약밥 등을 선보인다. ‘3-4인분 기준’ 모듬전 약 15개를 준비하자. 이어 양파 2분의 1개, 청양고추 1개, 홍고추 1개, 쇠고기 육수 5컵, 소금, 후춧가루 등이 필요하다. ‘프리미엄 차례상’은 사과, 배, 곶감, 밤 등 다양한 과일을 비롯해 수제 모듬전, 갈비찜, 잡채, 소고기뭇국. 명절음식 레시피로 구성돼 있다.

모듬전레시피 국수와 모듬전으로 아리랑시장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의 단골맛집이다. 남은 전은 전골냄비에 돌려 담고 육수를 부은 뒤 끓여먹으면 바로 모듬전골이 된다.

표준 레시피를 토대로 10년 이상의 경력을 지닌 조리 프로들이 하루 300여 개, 연간 1000여 개에 달하는 각각 다른 메뉴를 생산하게 된다. MBC 마리텔 캡처 명절 음식 응용요리 ‘모듬전 전골 레시피’ ‘민족 대명절’ 추석 연휴가 시작된 가운데 명절 음식 활용법이 눈길을 끈다. 있다"며 "더반찬의 모듬전은 품질도 우수해 명절 전후로 판매량이 평상시보다 2배 이상 늘어난다"고 귀띔했다.

청정원 홈페이지에 있는 레시피에는 모듬전을 활용한 ‘모듬전 전골’ 만드는 법이 있다. 전선미 이마트 피코크 바이어는 "아파트나 원룸 등의 주거형태상. 다양한 시식행사와 HMR을 활용한 명절 상차림 레시피 마케팅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