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모질영양제

똑똑한 보더콜리

모질영양제

관절영양제만5천원, 오리와 칠면조로 만든 소시지처럼 생긴 롤㎏에 3만3천원, 알러지비스킷만2천원. 모질 개선을 위해 오메가 등도 투입된다. 털이 뻣뻣해졌다고 걱정할 필요도 없다. ‘임비타’, ‘임비타 알파’, ‘임비타 베타’ 등 3종으로 출시되는 이 제품은 영양제 기능을 하면서 면역력과 소화력을 높이고 동물 체취와 배설물 냄새를 획기적으로 줄이며 피부·모질 개선, 치석 제거 효과를 발휘한다.

하지만 애완동물들에게 먹이는 영양제는 고가여서 경제적 부담을 느낄 수 밖에 없다. 사전 예약제이며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카운터에는 목욕용품과 간식, 영양제, 장난감 등도 판매한다. 펫튼 헬스케어는 종합비타민, 면역, 관절, 장腸, 피부 및 모질, 다이어트, 정신건강 등 총 7종으로 세분화되어 있어 중국 내 반려견주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을 전망이다.

모질영양제

그밖에 추가 비용을 지불하는 패키지를 선택하면 PH농도로 건강을 체크하는 특수 모래를 이용하거나 모질 및 영양 개선을 위한 영양제를 추가할 수 있다. 목걸이, 영양제를 대신하는 간식, 뿌리고 물티슈로 닦으면 되는 편리한 제품들, 모질이 좋아지는 스프레이와 샴푸 류 등 그 많은 종류를 구경하다보면 시간가는 줄 모른다. 모질개선 사료나 500㎖에 5만원짜리 샴푸도 있으니 말이다.

특히 종합비타민, 면역, 관절, 장腸, 피부 및 모질, 다이어트, 정신건강 등 총 7가지로 세분화되어 있어 각 반려견의 상황에 맞게 선택해 투여할 수 있다. 북어국에 함께 사용되는 두부도 단백질이 풍부하고 체내 흡수율이 좋아 소화가 잘되며, 달걀은 모질개선 및 체력향상에 도움을 준다. 반면 종합영양제까지 가미된 고단백ㆍ저칼로리 사료는 4㎏에 1만5000원선이다.

모질영양제 건강발란스체질, 장건강, 피부모질단계, 2단계, 체중조절시니어 등 기능성을 강화한 제품을 선보여. 오는 2월에는 건강보조식북어 농축액 분말 영양제도 출시할 예정이다. 이 중 추첨을 통해 베스트로 선정된 고객 10명에게는 1만원 상당의 튜브형 영양제를 선물로 제공한다. 특히 사람마다 모질이 달라서 같은 파마라도 결과가 다를 수밖에 없다.

보통 보여준 사진은 자연스러운. 그나마 파마 약에 영양제를 첨가하면 추가 손상이 덜하고, 비교적 원하는 모양을 만들 수 있다. 푸디웜은 반려묘와 생활하는 가구가 많아짐에 따라, 고양이를 위한 4가지 기능성 영양제와 3가지 수제간식을 내놓았다. 제거되고 모질과 피부가 좋아지는 것을 눈으로 볼 수 있다.

의 헤어는 모질이 강한 편이며 잦은 염색으로 인해 손상된 상태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