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모히토레시피

모히토 만들기 (how to make mojito)

모히토레시피

소주 모히토 제조법을 공개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백종원이 소주 모히토 레시피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애플민트를 더하면 애플 비니거 모히토가 된다.

지난달 12일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백종원은 모히토의 레시피를 공개하던 중 “이렇게 얘기를 하다 보니 또 와이프 얘기를 할 수 밖에 없게 된다”며 아내와의 첫 만남을 회상했다. 이는 묽은. 야채 드레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남은 소주 활용법이 화제인 가운데 백종원의 소주 모히토가 화제다.

모히토레시피

라임 대신 레몬을 넣는 것인데 백종원은 “라임이 더 맛있긴 하다”고 말했다. ▷모히토 레시피 민트를 깨끗한 물에 세척한다. 팁 라임을 빻아 라임향을 더한다.

모히토는 럼주가 베이스로 들어가는 칵테일로 쿠바에서 만들어졌다고 한다. 이어 그는 소주로 만드는 모히토 레시피를 공개했다. 지난달 12일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백종원은 모히토의 레시피를 공개하던 중 “또 와이프 얘기를 할 수 밖에 없게 된다”며 소유진에 대해 언급했다.

모히토레시피 소주잔 1잔의 럼을 넣는다. 사진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캡처 백종원, 소주 모히토 레시피 전격 공개 <마이 리틀 텔레비전> 요리 연구가 백종원이 소주 모히토 레시피를 공개했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방송화면 캡처 남은 소주 활용법이 화제인 가운데 백종원이 소주 모히토 레시피를 공개한 것이 눈길을 끈다.

이래저래 다양한 홍초 레시피 때문에 최근 셰프 인기 바람도 잘 타고 있다. 5월 2일 방송된 MBC ‘마이리틀텔레비전’에서 백종원은 "와이프 첫 소개 받은 날 ‘모히토 만들어드릴까요?’ 했는데 너무 좋아했다"며 소주로 만드는 모히토 레시피를 예고했다. 오늘 불쾌지수를 다스리는 힐링레시피는 ‘청포도 모히토’다.

미세먼지 잡는 음식이 화제인 가운데 백종원의 깻잎 모히토 레시피가 눈길을 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