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목돈모으기 재무 관리법 : 성공을 위한 10가지 팁

여러분의 재정 상황을 개선하기 위한 결심을 하는 것이 일년 중 어느 때라도 할 수 있는 좋은 일이지만, 많은 사람들은 새해 초에 더 쉽다고 생각합니다.

언제 시작하든 기본은 그대로입니다.

여기 재정적으로 성공하기 위한 10가지 팁이 있습니다.

 

목돈모으기 재무 관리법 : 성공을 위한 10가지 팁

 

 

1. 지불해야 할 것을 지불하고 수입보다 지출을 줄입니다.

단순하게 들리지만, 많은 사람들이 목돈모으기를 위해 이 첫 번째 기본 규칙과 씨름하고 있습니다.

귀사의 기술, 생산성, 업무 과제, 회사에 대한 기여도 및 회사 내외부의 진행률에 대한 평가를 수행함으로써 시장에서 귀사의 가치가 얼마나 되는지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일년에 천 달러라도 낮은 임금을 받는 것은 여러분의 직장 생활 동안 상당한 누적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아무리 돈을 적게 받더라도 버는 돈보다 더 많이 쓴다면 결코 성공할 수 없습니다.

종종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지출하는 것보다 더 적은 돈을 쓰는 것이 더 쉬우며, 많은 영역에서 약간의 비용 절감 노력을 기울이면 큰 비용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재무 관리를 위해 반드시 큰 희생을 치러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2. 예산에 충실하세요.

목돈을 모으기 위한 재테크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예산 편성입니다.

예산을 짜지 않으면 돈이 어디로 가는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돈이 어디로 가는지 모른다면 어떻게 지출과 저축 목표를 세울 수 있을까요?

1년에 수천 달러, 수십만 달러를 벌든 예산이 필요합니다. 이것이 재무관리의 기본입니다.

 

3. 신용카드 빚을 갚습니다.

목돈을 모으려면 신용 카드 빚이 재정적으로 앞서나가는 데 가장 큰 걸림돌입니다.

그 작은 플라스틱 조각들은 사용하기가 매우 쉽고, 우리가 크고 작은 물건에 대해 돈을 지불하기 위해 채찍질할 때 우리가 취급하는 것이 진짜 돈이라는 것을 잊기 쉽습니다.

잔액을 빨리 갚겠다는 좋은 결심에도 불구하고, 현실은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고, 현금을 사용했다면 지불했을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지불하게 되는 것입니다.

 

4. 퇴직 연금에 가입합니다.

만약 고용주가 퇴직 연금 계획을 가지고 있고 그것에 기여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최고의 거래 중 하나를 떠나는 것입니다.

고용주에게 퇴직 연금 계획(또는 이와 유사한 계획)이 있는지 물어보고 오늘 등록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이미 기여하고 있다면, 기여도를 높이도록 노력하세요.

고용주가 퇴직 계획을 제안하지 않으면 IRA를 고려합니다.

 

5. 목돈모으기를 위해 저축 계획을 세웁니다.

저축을 위해 남겨진 것을 보기 전에 다른 모든 재정적 의무를 다 할 때까지 기다린다면, 건강한 저축 계좌나 투자가 결코 없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청구서 지불을 시작하기 전에 급여의 최소 5%에서 10%를 저축으로 적립하도록 결심하세요.

월급에서 자동으로 공제되어 별도의 계좌로 입금되는 것이 좋습니다.

 

6. 투자하세요!

만약 여러분이 은퇴 플랜과 저축 계좌에 기부하고 있고 여전히 다른 투자에 돈을 투자할 수 있다면, 훨씬 더 좋습니다.

 

7. 고용 혜택을 극대화합니다.

퇴직연금 플랜, 유연한 지출 계정, 의료 및 치과 보험 등 고용 혜택은 큰 가치가 있습니다.

반드시 당신의 것을 극대화하고 세금이나 주머니 밖의 지출을 줄임으로써 돈을 절약할 수 있는 것을 이용하세요.

 

8. 보험 적용을 검토합니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생명보험과 장애보험에 너무 많은 보험료를 내라고 이야기합니다.

자동차 대출에 이런 보험들을 추가하는 것이든, 만기가 좀 더 이치에 맞을 때 종신보험을 구입하는 것이든, 부양가족이 없을 때 종신보험을 가입하는 것이든 말이죠.

반면 사망이나 장해 같은 경우에는 부양가족과 소득을 보호할 수 있는 보험이 충분히 가입되어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미래를 대비 하기 위한 보험 가입은 재무 관리에서 중요한 부분입니다.

 

9. 유언장을 업데이트합니다.

부양가족이 있다면 아무리 적게, 얼마를 소유하더라도 의지가 필요합니다.

상황이 너무 복잡하지 않다면 Nolo Press의 WillMaker와 같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자신만의 작업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보호하세요. 유언장을 쓰세요.

 

10. 좋은 기록을 보관하세요.

좋은 기록을 남기지 않으면, 아마 소득공제나 공제를 모두 청구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지금 시스템을 설정하고 일년 내내 사용하세요.

세금 낼 때 모든 것을 찾아 헤매는 것보다 돈이 절약되었을지도 모르는 물건만 찾는 게 훨씬 쉬워요.

 

참고 : https://www.thebalance.com/top-ten-financial-tips-1289309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