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무맑은국레시피

콩나물국 맛있게 끓이는 법, 담백 시원함을 살려 만들기

무맑은국레시피

수능을 하루 앞둔 수험생들을 위한 수능 도시락 레시피가 눈길을 끈다. 백종원은 소고기뭇국, 무밥, 일식 무조림, 한식 무조림, 무생채, 무나물 등 다양한 음식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오늘 힐링 레시피의 재료는 톳이다.

이날 백종원은 무를 이용해 한 달 동안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는 각종 반찬과 국 등의 레시피를 공개했다.  열무는 ‘여리다’와 ‘무’의 합성어로 ‘여린 무’라는 뜻을 지닌. ▶ 손질법 열무를 다듬고 맑은 물에서 깨끗하게 씻는다. 된장국에 어디 레시피가 있던가 통영의 도다리쑥국이 유순하고 맑은 맛이라면 여수의 도다리쑥국은 진하면서도 깊다.

무맑은국레시피

지난 16일. 아침에 먹을 수 있는 또 다른 국은 ‘맑은 새우국’이다. 조금 물 3 그릇 백종원표 맑은 소고기뭇국소고기무국 만드는 법 소고기를 찬물에 담궈 핏물을 제거한다 여기까지가 맑은 소고기뭇국소고기무국이다. 그때 할머니가 가르쳐준 레시피. 그 목소리가 아직도 생각이 난다.

CJ제일제당은 국∙탕용 어묵 신제품 2종 ‘삼호어묵 맑은 어묵탕’과 ‘삼호어묵 오색 어묵탕’을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음식이 한 지역만의 독점물일 리도 없고 레시피가 따로 있을 리도 없다. CJ제일제당은 국·탕용 어묵 신제품 2종 ‘삼호어묵 맑은 어묵탕’과 ‘삼호어묵 오색 어묵탕’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무맑은국레시피 그 맛이 고소하고 시원해 해장국으로 손색이 없다. 등의 레시피를 설명한다. 체에 밭쳐 건더기는 거른 후, 맑은 맛국물만 남겨준다.

무 하나로 1-2인 가구에서도 남기지 않고 효율적으로 먹을 수 있는 레시피를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은 국∙탕용 어묵 신제품 2종 ‘삼호어묵 맑은 어묵탕’과 ‘삼호어묵 오색 어묵탕’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한 번 만들어두면 모든 국물 요리에 전천후로 활용할 수 있는 요리 고수 4인의 맛국물 레시피를. 때문에 맑은 국을 끓일 때는 빼는 것이 좋다.

"간편하게 어묵탕 즐기세요" CJ제일제당은 국 ·탕용 어묵 신제품 2종 ‘삼호어묵 맑은 어묵탕’과 ‘삼호어묵 오색 어묵탕’을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