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묵밥레시피

도토리묵밥 만들기, 시원하게 호로록~ 도토리묵사발 만드는법 / 도토리묵요리 / 한그릇요리

묵밥레시피

황금레시피 코너에서는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묵밥 7000원 맛집을 조명하고, 생생리포트 코너에서는 여주오감체험농장과 에덴양봉원을 조명한다. 정식·메밀묵밥·냉메밀국수야채교면·4,900원 육개장 2TV 생생정보 ‘2TV 생생정보 택시맛객·가격파괴why 코너등이 연일 화제다. ‘알토란’ 도토리묵밥과 대추생강청 레시피가 눈길을 끌고 있다.

연 매출 10억 이상을 기록한다는 묵 맛집에서 도토리묵 무침과 묵밥의 레시피를 공개했다. ‘알토란’ 도토리묵밥 레시피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지난 7일 방송된 MBN ‘알토란’ 199회는 ‘자연 담은 가을 제철 밥상’ 편으로 꾸며졌다.

묵밥레시피

그렇게 마냥 10년이 흘렀다. 9일 방송된 KBS2 ‘2TV 생생정보-황금레시피’ 코너에서는 경기 파주시 돌곶이길에 위치한 ‘묵밥-도토리묵무침’ 맛집이 소개됐다. 지난 7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알토란’에서는 ‘자연을 담은 가을 제철 밥상’을 주제로 꾸며졌다.

그 첫 번째는 현재 미국. 도토리묵밥을 만들어 대접한다고 했다. 우뭇가사리는 우무와 한천의 재료이다. ‘꾸러기 4인방의 인생요리에세이, 100살 레시피’는 바로 이렇게 탄생한 이야기다.

묵밥레시피 ‘황금 레시피’에서는 용대리코다리찜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1길을 찾는다. 깨끗이 씻은 상추, 치커리, 오이, 당근, 라임 바질을 한입 크기로 썰어 그릇에 담고 물을 부어준다. 코너에서는 경기 파주시 돌곶이길에 위치한 ‘묵밥, 도토리묵무침’ 맛집이 소개된다.

여기에 ‘김치 제육볶음’ 초간단 레시피도 공개한다. 아이템은 도토리 묵밥. 하지만 장사가 잘 되지 않았다. 메밀묵밥과 냉메밀국수야채교면을 소개한다.

공식 홈페이지 ‘알토란’ 도토리 묵밥, 고구마 죽, 대추 생강청의 레시피가 공개됐다. 12일 ‘생생정보’에서는 코너 ‘택시맛객’과 ‘가격파괴WHY’, ‘황금레시피’ 등이 방송됐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