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물냉면레시피

이영돈PD가 재연하는 50만원짜리 조미료 냉면 육수 제조법!_채널A_먹거리X파일 27회

물냉면레시피

이어 이기주 요리연구가는 불을 쓰지 않고 만드는 초간단 명품 물냉면 육수 비법을 선보인다. 동치미물냉면은 평안도식 정통 냉면 레시피를 구현해 제주산 겨울 무와 배추ㆍ고추ㆍ과일ㆍ무청 등을 함께 15일 동안 숙성해 깊고 시원한 육수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동치미물냉면은 평안도식 정통 냉면 레시피를 구현해 제주산 겨울 무와 배추·고추·과일·무청 등을 함께 15일 동안 숙성해 깊고 시원한 육수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생생정보통 황금레시피 /KBS2 ‘2TV 저녁 생생정보’ 방송 캡처 생생정보통 황금레시피 /KBS2 ‘2TV 저녁 생생정보’ 방송 캡처’생생정보’ 물냉면 비빔냉면 황금레시피가 공개됐다.

물냉면레시피

이날 강남에 위치한 고기와 냉면 맛집에서 냉면 비결을 전수했다. 또한 지난 3월 새롭게 선보인 ‘평양물냉면’과 ‘시원한 배 물냉면’의 인기도 한몫했다.

물냉면레시피

동치미물냉면은 평안도식 정통 냉면 레시피를 구현해 제주산 겨울 무와 배추ㆍ고추ㆍ과일ㆍ무청 등을 함께 15일 동안 숙성해 깊고 시원한 육수의 맛을 살렸다. 명품 물냉면‘, 콩을 불리거나 삶지 않아도 만들 수 있는 5분 완성 초간단 콩국수가 공개돼 화제가 됐다.

동치미물냉면은 평안도식 정통 냉면 레시피를 구현해 제주산 겨울 무와 배추·고추·과일·무청 등을 함께 15일 동안 숙성해 깊고 시원한 육수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는 회사측 설명이다. 이날 방송에서 요리 기능장 김선영은 비법 하나로 삼계탕의 깊은 맛과 육개장의 얼큰함을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초간단 얼큰 닭개장 레시피를 전한다.

이날 방송에서 이기주 요리연구가는 불을 쓰지 않고 간단하게 만드는 물냉면 레시피를 소개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