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뮤즐리

다이어트 취미일상??‍♀️ 다이어트 할 때 그래놀라 고르기?? 뛰어놀고 먹으니 더 꿀맛 ?

뮤즐리

 영동제약의 영동건강이 식사대용식품 르꼬망스 뮤즐리 2종과 알로에즙 2종의 ‘신제품 4종 무료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바로 병원 환자식이었다는 점입니다. 통곡물을 활용한 아침 대용식이 인기를 끌면서 오트밀·뮤즐리 씨리얼 판매량도 전년 대비 8배 이상 증가했다.

풀무원식품대표 이효율이 국내산 통곡물 뮤즐리에 하트 모양 곡물을 추가한 ‘하트뮤즐리’사진를 출시했다. 풀무원은 맛과 영양은 물론, 즐거움과 먹는 재미까지 더한 건강 간편식 ‘베어뮤즐리원’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뮤즐리

풀무원 뮤즐리 오리지널, 슈퍼곡물 렌틸&귀리, 키즈 코코아 3종. 2011년 프리미엄 곡물 시리얼로 새로운 바람을 몰고 온 풀무원 ‘뮤즐리’가 업그레이드됐다. 풀무원식품은 국내산 통곡물 뮤즐리에 곰돌이 모양의 그레인곡물·Grain을 혼합한 건강 간편식 ‘베어뮤즐리원’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정식품은 유럽의 건강식으로 유명한 ‘뮤즐리’를 두유에 넣은 ‘베지밀 건강이 꼭꼭 씹히는 뮤즐리 두유’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뮤즐리는 원재료의 원형과 영양을 살린 건강 간편식이다. 플레이크, 뮤즐리, 그래놀라 등 크게 세 가지 제품군으로 나뉜다. 풀무원식품은 국내산 통곡물 뮤즐리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곰돌이 모양의 곡물을 혼합한 ‘베어뮤즐리’를 7일 출시했다.

뮤즐리 플레이크·그래놀라·뮤즐리로 나눠 시리얼은 서양에서 아침식사로 많이 먹는 대용식이다. 풀무원이 즐거움과 먹는 재미까지 더한 건강 간편식 ‘베어뮤즐리’를 출시했다. 풀무원은 건강 간편식 ‘베어뮤즐리’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크랜베리, 딸기, 아몬드 등 건과일과 견과류로 맛과 영양 더해 풀무원식품은 국내산 통곡물 뮤즐리에 하트 모양 곡물을 추가한 ‘하트뮤즐리 ·7750원’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사진 이경섭 휘핑 크림은 건강에. 과일과 뮤즐리를 곁들인 코코넛 휘핑크림’을 소개해드립니다. 풀무원식품은 국내산 통곡물 뮤즐리에 하트 모양 곡물을 추가한 ‘하트뮤즐리’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풀무원식품이 국내산 통곡물 뮤즐리에 하트 모양 곡물을 추가한 ‘하트뮤즐리,750원’를 출시했다. 올가는 쌀 반죽을 오븐에 구워낸 시리얼과 통곡물 뮤즐리를 함께 넣은 ‘올가맘 오븐에 구워 만든 별별 뮤즐리,900원’를 출시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