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미니도넛레시피

? 미니도넛 만들기!!! How to make Mini doughnut ~?

미니도넛레시피

국물은 비비고만의 특별 레시피인 장터국볶음양념에 된장을 넣었다. 가격은 각 1200원.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다음달 1일부터 미키 마우스를 주제로 한 ‘미키&미니 도넛’ 3종을 출시한다. 홍삼·닭 레시피 공모전 한국인삼공사가 ‘홍삼과 닭을 이용한 요리 레시피 공모전’을 연다.

눌레와 봉봉. 메뉴 레시피를 소개하고, 대형할인점 중심으로 ‘미니트리 만들기 키트’를 증정한다. 별도의 재료 없이도 전자레인지로. 신제품 ‘증류소주 려 미니’는 혼술족을 겨냥한 제품이다. 던킨도너츠는 럭키보이선데이 캐릭터 도넛 2종을 비롯해 총 9종의 크리스마스 도넛을 선보였다.

미니도넛레시피

파리바게뜨는 호두의 고소함과 카라멜소스의 맛이 어우러진 ‘호두미니타르트’가 있다. 메뉴 레시피가 제공된다. 경쟁을 원하는 유저는 랭킹이 매겨지는 타이쿤 미니게임을 통해 상위권을 노려볼 수 있습니다.

삼각김밥 레시피 공모전’ 1위, 2위 수상작이다. 크로 도넛을 라떼의 상단 우유 거품에 살짝 담갔다가 먹으면 단 맛이 배가되고 부드럽다. 도넛 양쪽에 미니 빼빼로 스틱으로 귀를 만들어 준다.

미니도넛레시피 코팅용 다크초콜릿, 코팅용 화이트 초콜릿을 중탕으로 녹인 뒤 도넛을 초콜릿으로 코팅하고 굳힌다. 블랑에서 미니 쇼콜라 돔, 다크 초콜릿 무스, 마카롱, 카시스 기모브 비올레 등을 배웠다”며 “5년 뒤쯤 디저트 뷔페 카페를 창업하고 싶다”고 털어놓는다. 초미니 사이즈의 ‘포토북 Mini’, 자동편집기능으로 많은 사진들을 단시간 내에 정리해주는 ‘이어앨범’ 등이 있다.

원기회복에. 초콜릿, 스트로베리, 코코넛 등으로 코팅된 미니도넛 14개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3900원이다. 건강도넛 개발 마트서 시식행사 고객 호응 커 거제·부산·통영 등 7곳 개점 테이크아웃형 미니점도 병행. 건강 도넛 개발에 몰두하기 시작한다. 찹쌀떡 안에 망고, 딸기, 블루베리 아이스크림을 넣은 ‘핑크퐁 상어가족 미니 스노우모찌’도 만나볼 수 있다.

마켓오 생초콜릿은 카카오버터로 만든 리얼초콜릿에 영국산 생크림을 25% 넣어 마켓오만의 레시피로. 신제품 ‘상큼 스트로베리 슬리미’는 도넛 속에 딸기 과육 필링을 넣었다. 던킨도너츠의 ‘피넛크런치’는 고소한 땅콩이 듬뿍 토핑되어 바삭하고 고소한 땅콩의 맛을 느낄수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