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미니버거레시피

떡갈비버거 레시피 : 붹붹버거 Korean Style Tteokgalbi burger Recipe : 키미 Kimi

미니버거레시피

야외에서 간편하게 요리해 먹을 수 있는 ‘아웃도어 레시피’는 미니 버거류인 랍스터 슬라이더와 치킨 꼬치로 구성됐다. 버거빵으로 활용할 수 있는 소프트 번, 7가지의 소스, 홈메이드 양배추 피클과 적채 피클 등을 조합해 자신만의 레시피를 담은 미니 버거를 만들 수 있다. 파우치와 미니 리플릿이 담겨있다.

모닝롤 뚜껑을 덮어 버거를 완성한다. 야외에서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아웃도어 레시피는 미니 버거류 랍스터 슬라이더, 치킨 꼬치로 구성돼있다. 이날 설수진은 카트에 담긴 조리 도구와 재료를 이용해 미니 불고기 버거를 만들어냈다.

미니버거레시피

치킨과 수제버거를 판매하는 맘스터치는 가성비를 경쟁력으로 내세웠다. 특히 민하를 집에 초대한 은율이 집에서 은율이 엄마표 건강한 간식, 미니두부버거 레시피가 화제가 됐다. ◆빨라쪼 ‘망고히비스커스·애플레몬·유자레몬’ 블렌딩티 3종. 메뉴 레시피가 제공된다.

봄나들이세트는 소고기새싹비빔밥, 베이컨야채말이, 닭강정, 자몽샐러드로 구성되며, 이 외에 야채주먹밥, 미니버거세트 등이 있다. 설수진 요리의 특징은 정량과 레시피가 없다는 것. 설수진은 “내 감대로 한다”라며 주부의 감을 강조했다. 수제도시락 창업 과정에선 미니버거, 샐러드, 강정, 초밥볼 등 조리방법별 도시락과 특별한 날을 위한 도시락, 건강 도시락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레시피를 알려준다.

미니버거레시피 문꼬치문어꼬치, 수제만두, 바게트버거, 화덕호떡, 치즈구이, 완자꼬치, 비빔밥와플, 비빔밥빙수, 꽈배기. 좋은 재료, 정확한 레시피, 그리고 맛을 개선하여 현대옥 전성기 때의 맛을 그대로 재현하고 있습니다. 피크닉 도시락 ‘미니 햄버거’ 레시피 모닝롤을 반으로 가르고 마요네즈를 바른다.

요리 곰손도 손쉽게 만드는 핸드메이드 버거 레시피. 버섯크림소스의 매운 안심버거 패티. 3 분량의 재료를 미니 절구나 핸드믹서에 넣어 곱게 갈아 참깨마요소스를 만든다. 여기에 소비자 입맛까지. 또한 보디빌딩 전문 미디어 ‘개근질닷컴’, 다이어트 레시피 매거진 ‘닭쿡’ 등 미디어 콘텐츠 사업도 병행한다. Yourself 레시피로 나만의 몬스터X를 완성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야외에서 간편하게 요리해 먹을 수 있는 아웃도어 레시피는 미니 버거류인 랍스터 슬라이더, 치킨 꼬치로 구성됐다. ◆CJ제일제당 ‘고메 수프’ 3종…셰프 레시피 구현 CJ제일제당은 정통 수프 ‘고메 수프’ 3종 △고메. 한 손에 들고 다니며 먹을 수 있는 미니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히 즐길 수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