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미니핫도그레시피

한입에 쏘옥! 미니 핫도그 만들기♪

미니핫도그레시피

수제핫도그 전문 ‘비엔나핫도그’는 이런 면에서 적격이다. 메뉴에 따라 최대 35%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아메리카노는 1900원, 먼치킨 1팩개입과 핫도그는 각각 2000원. 특별한 레시피로 선보인다.

이날 성시경은 미니버거를 만드는 장지수 셰프에게. 비롯해 핫도그, 프로즌 커스터드, 크링클컷 프라이, 맥주, 와인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오리지널 레시피를 공수해 본토의 맛을 재현한 시그너처 칵테일은 모히토도 맛볼 수 있다. 셰프들의 레시피게임’에서 쉑쉑버거를 언급했다.

미니핫도그레시피

‘육·해·공’을 넘나드는 재료와 세계 각국의 레시피를 이용한 창의적인 요리 중 야매 캠핑요리. 아이들은 직접 달걀컵케이크를 구웠고, 아버지는 핫도그 요리를 완성했다. 최근 한 포털사이트에 미니핫도그 만드는 법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처음 3~4개월 동안은 레시피만 연구했다.

‘고메’ 크리스피 핫도그와 고로케크로켓는 각각 2000원, 피자는 두 조각에 2500원이다. 책 ‘현미채식’은 현미밥과 채식 요리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100여가지의 레시피를 제공한다.

미니핫도그레시피 종류의 미니 큐브 케익 메뉴를 선보였으며, 여름을 겨냥해 시원한 아이스 음료와 소프트아이스크림이 궁합을 이룰 수 있도록 신경 썼다. 핫도그 틀 아이스크림을 직접 만들 수 있는 제품도 최근 반응이 좋다.

원래는 대한상운이 소유하고 있던 택시 차고지였는데 12m 길이의 컨테이너 200개를 얹고 붙여 지하 1층, 지상 4층 규모의 복합 쇼핑몰로 문을 열었다. 건강한 식재료 사용과 함께 특화된 레시피로 정성을 가득 담아 만들어 프리미엄 국수를 선보이고 있다는 게. 최근 반달미니핫도그, 허니버터감자, 리얼치즈스틱 등의 신메뉴를 출시했다.

1월 13일 첫 방송한 대한민국 최초 편의점 레시피 프로그램 <편의점을 털어라>다. 개발한 레시피를 그대로 적용한 식당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